"건강한 성장 위한 하루 1잔" 매일유업, '키즈부스트' 선보여
"건강한 성장 위한 하루 1잔" 매일유업, '키즈부스트' 선보여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12.08 14: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키즈부스트'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 '키즈부스트' (사진=매일유업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성장기 어린이의 영양보충을 위한 하루 1컵 원데이 솔루션 '키즈부스트'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매일유업 측에 따르면 키즈부스트는 하루 1컵만으로 3세 이상 어린이들의 성장기 골든타임을 위한 영양소를 채워준다. 관계자는 해당 제품에 대해 "3세 이상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에 꼭 필요한 원료만을 엄선해 설계했다"고 설명하면서 "하루 1컵(1컵 당 키즈부스트 36g 기준)만으로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비타민D와 아연, 칼슘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밝혔다. 여기에 모유 구성 성분인 오스테오폰틴(OPN)과 건강 성분인 효모베타글루칸을 더한 것도 특징이다.

분말 타입의 키즈부스트는 물에 잘 녹는 MA과립공법을 적용해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 부드러운 맛으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고, 물에 타 마셔도 고소한 우유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키즈부스트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영양보충 식품으로 비타민D, 아연, 칼슘에 오스테오폰틴과 효모베타글루칸까지 추가해 뼈건강은 물론 성장기에 필요한 영양까지 하루 1컵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꼭 필요한 영양을 모두 채운 데다가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아이들의 성장과 발육에 좋은 영양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