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건강 관리도 더 편리하게" 매일유업 골든밀크몰, 정기배송 서비스 선보여
"뼈건강 관리도 더 편리하게" 매일유업 골든밀크몰, 정기배송 서비스 선보여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10.08 14: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골든밀크몰, 정기배송 서비스 론칭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 골든밀크몰, 정기배송 서비스 론칭 (사진=매일유업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뼈건강 솔루션 골든밀크가 정기배송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골든밀크는 의학 전문가들로 구성된 대한골대사학회와 매일유업이 공동 개발한 뼈건강 특화 상품이다. 매일유업의 50여 년 유가공 업력과 전문가의 영양설계가 만나 국내 유일의 '유당 0% 우유칼슘 100%' 제품을 탄생시켰다. 매일유업 측에 따르면 골든밀크는 하루 두 잔(한 잔 당 골든밀크 20g 기준)만으로 칼슘과 비타민D 일일권장량(칼슘 800mg, 비타민D 800IU)을 100% 충족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인 골든밀크 정기배송 서비스는 골든밀크 공식몰에서 이용할 수 있다. 첫 주문 시 결제카드를 등록하면 이후에는 자동으로 결제되는 방식이다. 배송주기와 횟수는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배송일 변경 또는 해지도 불이익 없이 언제든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매일유업은 골든밀크 정기배송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적립금을 제공한다. 5회 이상의 정기배송을 신청하면 5회차에는 자동으로 99% 할인된 금액이 결제된다. 99% 할인 혜택은 총 3회까지 제공한다. 즉 5회차, 10회차, 15회차 결제금액이 각각 99%씩 할인되는 셈이다. 이와 더불어 오는 22일까지 신규로 정기배송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할 방침이다.

골든밀크는 뼈건강 관리를 위한 칼슘과 비타민D 외에도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과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1, 나이아신도 일일권장량을 충족할 수 있도록 영양성분을 설계했다. 칼슘의 섭취뿐 아니라 흡수까지 고려한 것도 특징이다. 유제품 소화가 부담스러운 사람을 위해 소화 흡수가 편한 유당 0% 락토프리 밀크 파우더를 사용해 평소 소화 불편으로 우유 섭취를 꺼렸던 사람도 걱정 없이 음용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골든밀크는 출시 백일만에 누적 생산량 1백만 포를 달성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보다 편리하게 뼈건강을 챙기실 수 있게끔 정기배송 서비스를 론칭했으니 론칭 기념 혜택과 함께 편리한 뼈건강 관리를 시작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