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근육 건강, 미리 준비하세요" 셀렉스, 롯데홈쇼핑 출격
"환절기 근육 건강, 미리 준비하세요" 셀렉스, 롯데홈쇼핑 출격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2.11 14: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매일헬스뉴트리션 제공)
(사진=매일헬스뉴트리션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은 근육 건강을 위한 대표제품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를 11일 저녁 7시 40분 롯데홈쇼핑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롯데홈쇼핑의 간판주자인 베테랑 완판녀 이은영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영라이프’ 코너를 통해 푸짐한 사은품으로 무장한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를 라이브 중에만 구매 가능한 특별 구성으로 판매한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건강기능식품인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구매시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단백질을 보다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코어프로틴 로우슈거 음료 8팩과 너츠바 1박스를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는 식습관이 식물성 단백질 섭취에 치중된 한국인을 위해 아미노산 스코어가 높은 동물성 단백질을 90%, 식물성 단백질을 10% 담아 과학적으로 설계했다. 아미노산 스코어는 세계보건기구가 정한 단백질 품질 점수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의 아미노산 스코어는 식품의약안전처의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대비 141%나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는 단백질 섭취뿐 아니라 흡수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분자량이 큰 영양소인 단백질은 섭취 뒤 소화과정을 통해 저분자 상태로 작게 쪼개지는데, 매일유업은 이 점에 착안해 소화능력이 떨어지는 중장년층을 위해 미리 저분자 상태로 작게 쪼갠 단백질을 제품에 담았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에 적용한 저분자 단백질은 덴마크 유제품 1위 업체인 '알라푸드(Arla Foods)'가 자연 방목한 소에게서 얻은 것으로 매일헬스뉴트리션이 원료를 독점 사용하고 있다.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과 함께 소화 속도가 각각 다른 유청 단백질, 분리대두 단백질을 조합한 것도 특징이다. 소화 속도까지 고려함으로써 체내에 단백질이 꾸준히 섭취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추운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환절기에는 체력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한다"며 "특히 소화력이 떨어지는 부모님의 근육 건강을 위해 미리미리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을 챙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