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치까치 설날은~" 상하농원, 설맞이 전통놀이 체험행사 진행
"까치까치 설날은~" 상하농원, 설맞이 전통놀이 체험행사 진행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1.21 16: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하농원의 설날 맞이 '까치까치 설날' 체험행사 (사진=매일유업 제공)
상하농원의 설날 맞이 '까치까치 설날' 체험행사 (사진=매일유업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류영기)'은 설 연휴가 시작되는 29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5일간 "까치까치 설날"이라는 설 맞이 체험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까치 설날은 설날을 손꼽아 기다리는 어린아이들에게 하루 전에 기쁜 소식을 전해주는 까치의 이름을 붙여 하루 전날부터 설날의 기쁨을 누리게 하려는 어른들의 배려에서 생겨났다고 한다. 이에 상하농원은 설을 맞이해 다양한 전통놀이와 체험들을 통해 새해의 기쁨을 누리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상하농원은 이번 체험행사에서 굴렁쇠, 팽이치기, 윷놀이 등 전통 놀이 체험을 제공하면서 상하농원의 마스코트 양과 함께 하는 인증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 상하농원의 파머스 수영장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상하농원은 공방 장인의 정성과 자연의 건강함을 그대로 담은 상하농원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상하농원 설 선물세트는 지역과 상생하며 자연을 거스르지 않고 담아내려는 상하농원의 철학을 바탕으로 공방 장인이 정성껏 만든 수제 공방제품으로 구성된 '공방 선물세트'와 자연의 건강함을 담은 생산물을 엄선한 '농산물 선물세트', 동물복지 농장에서 자라난 닭이 낳은 '동물복지 유정란 세트', 상하농부의 마음을 담은 '상하농원 김치 선물세트' 등 인기 있는 상품들을 새롭게 45개의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설을 맞이해 자연의 건강함과 정성을 담은 선물세트와 함께 다양한 전통놀이체험들을 통해 2022년 새해의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