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온라인 맘스쿨 '우리아기 유아식 영양 파헤치기' 진행
매일유업, 온라인 맘스쿨 '우리아기 유아식 영양 파헤치기' 진행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11.25 13: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사진=매일유업 제공)
앱솔루트 온라인 맘스쿨 '우리 아기 유아식 영양 파헤치기' (사진=매일유업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25일 오후 2시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통해 앱솔루트 온라인 맘스쿨 ‘우리 아기 유아식 영양 파헤치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앱솔루트 맘스쿨 '우리 아기 유아식 영양 파헤치기'에서는 HMO, 2FL 등 낯설지만 필수적인 영양성분에 대한 눈높이 설명을 들을 수 있다. 강사로는 매일유업 분유연구팀 권정일 팀장이 나선다. 권정일 팀장은 분유와 유아식 등 아이들만을 위해 다년간 영양설계를 해온 경험과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시청자와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사전질문을 받아 고객의 궁금증을 직접 해결해주는 시간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은 인스타그램 앱솔루트 계정에서 진행되며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송 전 매일아이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하면 젖병소독기·유축기, 약손명가 상품권 로토토 역류방지 쿠션 등 180여 종의 육아 필수 아이템 경품 당첨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사전신청을 하지 못했더라도 본방송 시청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맘스앱솔루트 오메가3, 궁중비책 밸리케어 크림 등의 경품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방송 중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정답자 200명에게는 편의점 음료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매일유업은 1975년부터 예비엄마교실(현 앱솔루트 맘스쿨)을 운영해왔다. 2020년부터는 임신과 육아로 외출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통한 비대면 강의로 전환, 매달 다양한 컨텐츠로 앱솔루트 온라인 맘스쿨을 진행했다. 2021년 11월 현재까지 총 18회의 강의를 진행했고, 누적 시청자 수는 약 4만8000명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도 앱솔루트 인스타그램에서는 ‘아기똥 솔루션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앱솔루트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아기똥 솔루션 게시물을 공유하고 참여 댓글을 작성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매일유업은 참여자 중 총 12명을 추첨해 타요 붕붕카, 피셔프라이스 퍼피걸음마·아기변기 등을 선물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아기의 영양 상태는 모든 양육자의 관심사로 궁금한 점을 전문가에게 직접 질문하고 답변받을 수 있도록 이번 온라인 앱솔루트 맘스쿨을 기획했다"며 "평소 아기 이유식과 필수 영양소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궁금증도 해소하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