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국내 다문화가정・미혼모가정 등에 분유 지원
매일유업, 국내 다문화가정・미혼모가정 등에 분유 지원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12.29 09: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상분유와 조제분유 등 3800만원 상당 물품 후원
매일유업이 킹스웨이코리아를 통해 소외계층에 분유제품을 지원한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이 킹스웨이코리아를 통해 소외계층에 분유제품을 지원한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킹스웨이코리아를 통해 소외계층 가정에 3800만원 상당의 분유 제품을 지원한다고 29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지난 28일 소외이웃을 위한 사랑의 분유 전달식을 통해 액상분유 8000여개와 조제분유 1300여캔을 킹스웨이코리아 측에 전달했다. 해당 제품들은 국내 이주 노동자가정과 다문화가정, 미혼모가정 등 소외계층의 영유아들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킹스웨이코리아는 2020년 11월 온누리교회 산하 조직으로 활동을 시작한 단체로 국내 제약회사 등 기업의 후원을 받아 의료 접근성이 취약해 제대로 된 치료를 받지 못하는 제3세계의 가난한 환자들과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무상으로 의료자원과 구호물품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까지 3억원 가량의 후원금과 물품을 미얀마, 몽골 등의 국가에 의약품을 지원한 바 있으며, 이 밖에도 국내 기관과 지역 교회를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마스크를 지원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추운 겨울철 어려운 상황에 처한 소외계층 가정의 사연을 듣고 물품 기부를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