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창립 20주년 맞아 캐릭터 마케팅 본격 전개
휴젤, 창립 20주년 맞아 캐릭터 마케팅 본격 전개
  • 구미라 기자
  • 승인 2021.06.24 14: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그의 모험’ 사내 이벤트 진행...새로운 문화 콘텐츠로 인지도 제고
'허그의 모험' 사내 이벤트에 직원들이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휴젤 제공)
'허그의 모험' 사내 이벤트에 직원들이 참여해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휴젤 제공)

[베이비타임즈=구미라 기자]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이 지난 16일 휴젤 서울사무소에서 최근 론칭한 회사 캐릭터 3종인 ‘허그(Hug), 알루(Alu), 렉스(Lax)’를 활용한 사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건강한 아름다움의 비밀을 찾아 떠나는 허그의 모험’을 테마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회사의 주력 제품인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Botulax)’와 HA필러 브랜드 ‘더채움(The CHAEUM)’, PDO실(리프팅실)에 대한 바른 콘텐츠를 확산시키고 신규 캐릭터 허그에 대한 내부 인지도를 강화하고자 마련했다. 

이날 사내 이벤트에서는 ‘O/X퀴즈’ 진행과 함께 ‘포토&메시지월’이 운영됐다. 휴젤 서울사무소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O/X 퀴즈는 보툴리눔 톡신과 HA필러, PDO실(리프팅실)에 대한 질문들로 꾸려져 휴젤 직원들의 열띤 참여가 이어졌다. 

또 캐릭터와 임직원간 유대감 강화를 위해 마련한 포토&메시지월은 허그와 알루, 렉스 일러스트로 구성된 백월을 배경으로 임직원들의 기념 폴라로이드 촬영을 진행했다. 

허그의 파트너 캐릭터인 알루와 렉스부터 물총, 물약, 머리빗까지 다양한 소품들도 마련돼 촬영의 재미를 더했다. 이외에도 선착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해 행사 당일 회사 곳곳에 숨겨진 허그 인형을 찾아 인증샷을 찍은 선착순 41명에게는 깜짝 선물도 주어졌다. 

휴젤 관계자는 “보툴리눔 톡신, HA필러, 리프팅실에 대한 바르고 깊이 있는 정보 공유를 통해 직원들의 역량을 강화시키고 임직원들이 캐릭터를 휴젤의 중요한 문화 콘텐츠로 인식하는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사내 이벤트를 넘어 허그, 알루, 렉스 캐릭터 3종을 적극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보툴리눔 톡신과 HA필러 그리고 PDO실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데 힘쓸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