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유실 동물 입양해주세요" 딱펫-베이비타임즈-아이펫타임즈 캠페인 실시
"유기·유실 동물 입양해주세요" 딱펫-베이비타임즈-아이펫타임즈 캠페인 실시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9.17 06: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책임’ 수어 사진·또는 반려동물 사진과 해시태그 SNS 인증하면 반려동물 상품 증정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딱펫과 베이비타임즈, 아이펫타임즈가 오늘부터 10월 16일까지 유기·유실동물입양 캠페인 "지켜주세요! 입양해주세요!" 를 실시한다.

"책임감 있는 반려인&반려동물 문화 만들기!"를 위한 이번 캠페인은 '함께라서 든든한 동행 프로젝트' 목적으로 "책임, 소임"을 뜻하는 수어 사진 릴레이 캠페인과 이벤트로 구성된다.

릴레이 캠페인 인증 이벤트는 "책임, 소임"을 뜻하는 수어 사진을 찍거나 또는 반려견 및 반려묘 사진을 찍어서 #딱펫 #베이비타임즈 #아이펫타임즈 #지켜주세요_입양해주세요 #유기동물보호캠페인 #유기동물입양캠페인 #유기동물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된다.  그리고 공유한 게시물 URL 및 참가자 정보를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페이지는 QR코드를 읽으면 접속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1명에게 딱펫의 파트너사 분들이 후원해주신 다양한 반려동물 상품을 증정한다.

상품은 ▲ 이리와의 이케아 인섹트츄 ▲레미디의 럽마베베 강아지·고양이 방석, 메밀방석 ▲ 버디펫의 캣시피 3종 ▲ 펫즈메모리의 하리비누, 장수하리 ▲ 리딩펫의 하베스트 푸드 샘플, 카르네 푸드 샘플 ▲정글몬스터의 덴탈워터, 냥치멍치, 프리러스 ▲ 푸드마스터그룹의 닥터할리 펫밀크 6종, 치즈 뉴트리션 ▲ 펫그라운드의 반려생각 견생·묘생한방츄르 ▲ 제이웍스의 팜웨이 캣닢 ▲영신에프앤씨의 개님의 상점 캐터필러, 노즈워크 ▲ 페보의 반려동물 건강 모니터링 스마트 인식표 페보핏 등으로 총 11개사의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딱펫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여러 파트너사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하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반려인 분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더불어 유기동물과 반려동물들의 삶이 모두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아이펫타임즈 관계자는 “반려동물 인구 1000만, 그러나 매년 약 10만 마리 유기동물이 천대받고 안락사 당하고 있는 부끄러운 우리의 현실"이라면서 "이번 딱펫과 함께하는 '지켜주세요! 입양해주세요!' 릴레이 캠페인 이벤트를 통해 한때는 가족이라 불리었던 반려동물이 인간의 이기심으로 더이상 버려지지 않고 더 나아가 유기견들이 새로운 가족을 찾을 수 있는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가 우리 사회에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딱펫은 국내외 반려동물 B2B 용품 시장에서 제조 및 공급자와 수요처를 직거래로 연결하고 전사적인 주문관리 영역을 디지털화 시키는 유일한 펫 테크 스타트업이다. ‘반려동물 제품 유통이 필요한 순간, 유통이 시작되는 곳’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B2B 고객사 약 3천곳이 이용하고 있으며, 컨택트 분야와 언택트 분야의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