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레이 캠페인 2차 동참 방법] "유기·유실 동물 입양해주세요!" 인증 이벤트, 이렇게 응모해주세요!
[릴레이 캠페인 2차 동참 방법] "유기·유실 동물 입양해주세요!" 인증 이벤트, 이렇게 응모해주세요!
  • 최정범 기자
  • 승인 2020.09.21 12: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책임’ 의미하는 수어 동작을 하고 찍은 사진과 해시태그 SNS 인증하면 반려동물 상품 증정
아이펫타임즈는 지난 6월 진행한 릴레이 캠페인 1차, "유기·유실 동물 입양해주세요!" 을 진행했다.

[베이비타임즈=최정범 기자] 아이펫타임즈는 지난 6월 베이비타임즈, 글로벌인플루언서협회와 함께 유기동물 증가율이 높은 여름 휴가철을 대비해 "지켜주세요! 입양해주세요!"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아이펫타임즈 X 딱펫 X 베이비타임즈, 10월 16일까지 유기·유실동물입양 캠페인 "지켜주세요! 입양해주세요!" 펼친다.

한가위를 앞둔 9월 17일, 우리는 "반려동물이 인간의 이기심으로 더이상 버려지지 않고, 나아가 유기견들의 새로운 가족이 되어주자"며, 다시 한번 동참과 지지를 호소하는 "유기·유실 동물 입양과 보호 캠페인"을 앞으로 10월 16일까지 한달 동안 펼칠 예정입니다.

이번 2차 캠페인에는 '반려동물 B2B 쇼핑몰, 펫 테크 스타트업인 딱펫'과 딱펫의 파트너사들이 힘을 모았습니다.

딱펫 파트너사들이 2차 유기·유실동물입양 캠페인에 참가들을 위해 인증 이벤트 상품을 후원했다.

우리에게 즐거운 한가위나 설과 같은 명절 연휴, 그러나 불행히 이 기간 유기·유실 동물이 증가한다는 보고는 반려동물을 대하는 우리 사회의 부끄러운 민낯입니다.

명절 연휴 동안 의도적으로 또는 귀성길에서 부주의로 반려동물 유기하거나 유실하는 경우가 빈번하다는 것! 때문에 2019년 동물복지문제연구소 어웨어와 한국도로공사는 추석 연휴동안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유기동물 발생 예방 캠페인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반려동물 유기·유실 NO! 유기·유실 동물 입양 YES!" 를 의미하는 이번 캠페인에 여러분의 관심과 지지를 통해 반려동물과 공존하는 사회를 만드는데 힘이 되어 주세요.

5분만 시간을 내서 캠페인에 동참해 주세요! 반려동물을 대하는 변화의 시작은 여러분의 '동참' 입니다.

[함께라서 든든한 동행, 유기동물 보호 캠페인 #2] "유기·유실 동물 입양해주세요!" 인증 이벤트, 이렇게 응모해 주세요!
"책임,소임"을 뜻하는 수어 동작 인증사진과 해시테그를 SNS 올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 먼저, "책임,소임"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하고 사진을 찍어주세요.
(약간 구부린 오른손을 오른쪽 어깨에 올려놓는 자세가 수어로 "책임,소임"을 의미합니다.)

2. 인증사진과 함께 다음의 해시태그를 복사해서 자신의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 업로드 합니다.
(#지켜주세요_입양해주세요 #유기동물보호캠페인 #유기동물입양캠페인 #유기동물지켜주세요 #딱펫 #베이비타임즈 #아이펫타임즈) 

3. 아이펫타임즈 또는 베이비타임즈 캠페인 배너를 클릭해 자신의 SNS 게시물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겨 주세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1명에게 딱펫의 파트너사에서 후원한 다양한 반려동물 상품을 증정해 지지와 응원을 해준 참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책임감 있는 반려인&반려동물 문화 만들기!"를 위한 릴레이 캠페인은 "베이비타임즈 x 아이펫타임즈"가 파트너와 함께 진행하는 '함께라서 든든한 동행 프로젝트'의 일환입니다.
"유기·유실 동물 입양해주세요!" 캠페인은 코로나19 현장에서 고군분투하는 의료진과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덕분에 챌린지"의 큰 울림을 귀감으로 삼았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