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K클래스② 역대급 ‘선물 릴레이’로 풍성한 행복
12월, K클래스② 역대급 ‘선물 릴레이’로 풍성한 행복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12.25 18: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마·아빠 함께 나누는 ‘현실 육아 고민 이야기’
그야말로 역대급 선물릴레이…“쏟아지는 풍성함”
K클래스의 2부는 엄마, 아빠의 육아 생활을 위한 '꿀템 소개' 시간으로 마련됐다. 사진은 해당 라이브 커머스에 함께 참여한 (왼쪽부터) 일동제약 박하영 팀장, 해피쎄븐 김성홍 대표, 신시아뷰 신경섭 대표.
K클래스의 2부는 엄마, 아빠의 육아 생활을 위한 '꿀템 소개' 시간으로 마련됐다. 사진은 해당 라이브 커머스에 함께 참여한 (왼쪽부터) 일동제약 박하영 팀장, 해피쎄븐 김성홍 대표, 신시아뷰 신경섭 대표.

◇ 내 아이 위한 ‘육아 꿀팁’이 모두 여기에!

K클래스 2부는 예비·육아맘들을 위한 육아 꿀템 소개 ‘라이브 커머스’ 시간으로 진행됐다.

해당 프로그램은 ▲대한민국 최초 유산균 제품으로도 유명한 일동제약의 ‘비오비타’ ▲모유→분유로의 수월한 전환을 도와주는 해피쎄븐의 ‘실리콘 풍선 젖병’ ▲보관 용기에 드는 비용을 줄이고 화장품 본연의 질을 높인 신시아뷰의 ‘스파우트 파우치’ ▲출산 후 탈모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탈모완화샴푸인 로픈(LOFN)의 ‘닥터로픈 겟온 샴푸’ ▲맘스트레져 유비맘의 대표 상품 ‘역류방지 빨대컵’과 ‘실리콘 흡착식판’ 상품 ▲아빠육아의 모범 사례로 손꼽히고 있는 함께하는아버지들의 ‘아빠미소멘토단’ 활동을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2부 라이브 커머스 프로그램에 함께한 (왼쪽부터) 로픈 류동민 과장, 유비맘 박용운 대표, 함께하는아버지들 김혜준 대표.
2부 라이브 커머스 프로그램에 함께한 (왼쪽부터) 로픈 류동민 과장, 유비맘 박용운 대표, 함께하는아버지들 김혜준 대표.

◇ “현실 육아 이야기, 모두 함께 나눠요”

이어 진행된 K클래스 3부에는 2020년 코로나19 시기, 엄마들이 전하는 육아 이야기를 담아냈다. 그 어느 해 보다 더 고되고 힘들었던 엄마들의 사연은 이날 또 다른 랜선 엄마들의 공감과 응원을 일깨워 내기에 충분했다.

이번 ‘공감 이벤트’는 현실 육아를 실천하고 있는 아빠 3인, 이금재 베이비타임즈 미디어 총괄사장·이정수 K클래스 MC·김산 뚜뚜빠빠 멤버 3인의 진행으로 실시됐다.

먼저 첫 번째 사연 속 엄마는 “누군가의 엄마로 살면서 본인의 이름을 잃어가고 있는 듯 해 고민”이라며 ‘육아 생활 속 자아 상실감’에 대해 토로했다.

이 같은 사연을 들은 이정수 씨는 “스스로 행복해지는 습관이 필요할 것 같다”며 “행복해지는 것이 습관이 되면 습관적으로 행복해질 수 있다”는 말을 전했다.

이밖에도 동생을 질투하는 네 살 아이 훈육 관련 고민에 “훈육을 위한 논리적인 설득은 네 살 아이가 받아들이기에 어려운 개념일 수 있다”며 “아이의 마음을 끌고 가려 하지 말고, 끌어들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추천드린다”고 조언했다.

현실 육아를 함께하고 있는 세 명의 아빠들이 엄마들과 육아 고민을 함께 나누는 '공감 이벤트'를 진행했다.
K클래스 3부에서는 현실 육아를 함께하고 있는 세 명의 아빠들이 엄마들과 육아 고민을 함께 나누는 '공감 이벤트'를 진행했다.

◇ 엄마들을 위한 ‘K클래스 선물’…풍성함이 역대급!

베이비타임즈가 준비한 이번 행사의 특징은 K클래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및 역대급 선물에 있다.

먼저 사전 이벤트 당첨자 100명 중 온라인 K클래스 출석체크를 완료한 인원에게 ‘더하트패키지’를 선물했다.

‘더하트패키지’는 ▲비오비타 배배+패밀리 샘플팩 ▲해피쎄븐 실리콘풍선젖병 ▲유비맘 젖병 ▲비포레 샴푸워시+로션+크림 ▲코코카발라로 세탁비누+세안비누 ▲닥토로픈 탈모샴푸 ▲조이뉴트라 아로니아콜라겐 ▲숨비 마유크림+마스크팩 ▲신시아뷰 3종 파우치 ▲순둥이 휴대용 물티슈(20매) ▲베베숲 캡물티슈(70매) ▲블루나 캡물티슈(72매) ▲베지밀 건강맘+팩홀더 ▲엄마랑 아기랑 소독수 샘플 ▲라쉬반 남자속옷+쿨마스크 ▲한국전기안전공사 실리콘 안전마개 ▲샘표 백년동안 흑초 산수유석+우리아이 푸룬사과 ▲더밤부 거즈 손수건 ▲푸르내마스크 KF94 마스크 ▲애니가드 KF94 마스크 ▲진짜 맛있는 과일 한입 세트 등의 제품으로 구성했다.

이밖에 ▲사연 당첨 이벤트 ▲현장 소통 이벤트 ▲후기 공유 이벤트 ▲더하트패키지 당첨자 중 후기 추가 이벤트를 실시, 많은 참여자들이 더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히 이번 K클래스에는 창업 마케팅 교육센터 ‘노노스(대표 송현숙)’를 통해 많은 소상공인 기업도 함께 참여, 더욱 의미있는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12월의 K클래스는 힘겨웠던 올 한 해 누구보다 수고한 엄마 아빠들을 응원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더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12월의 K클래스는 힘겨웠던 올 한 해 누구보다 수고한 엄마 아빠들을 응원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더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아울러 해당 이벤트들을 통해 추첨된 당첨자들에게는 ▲주비쿠퍼 유모차 ▲두나플러스 유모차 ▲토드비 주니어 카시트 ▲토드비 링슬링 아기띠 ▲토드비 홀릭힙시트 아기띠 ▲유팡 젖병소독기 ▲UV팟 휴대용 젖병소독기 ▲가족사진 촬영 이용권 ▲얼굴필라테스G 프리미엄 이용권 ▲알집매트 컬러매트(小) ▲알집매트 쇼파의자 ▲코레카 붕붕카 ▲코레카 어드벤처 ▲유비맘 빨대컵 ▲유비맘 식판 ▲엘림코리아 플레이매트(도로매트) ▲코블록 Step1 ▲코블록 Step2 ▲코블록 큐리어스 플러스 ▲더밤부 안심아기이불세트 ▲더밤부 거즈블랭킷 ▲더밤부 이지캐리방수요 ▲더밤부 수유쿠션 ▲엄마랑아기랑 살균세트 ▲맘마레시피 에너지채움박스 ▲유트러스 바디필로우 ▲유트러스 짱구베개 ▲푸드케어 상품권(3만원) ▲푸르내마스크 KF94(50매) ▲순둥이 물티슈 선물세트 ▲순둥이 로하스골드 1박스 ▲블루나 휴대용 물티슈 1박스 ▲비오비타 배배+패밀리 정품 ▲지구맘마켓 천연세제 ▲아이보리 바로바로잡곡 ▲김천우리호두농장 김천호두 ▲김천우리호두농장 시월넛 호두기름 ▲코코카발라로 유아용 세탁세제 ▲크라잉베베 크베맘박스 ▲세이즈 멀티코드(차단형) ▲세이즈 멀티코드(콘센트형) ▲베지밀 ▲비포레 3종세트 ▲신시아뷰 13종 파우치 ▲머머코리아 아기비데+곤약스펀지 ▲오지베이비워터(1500㎖) ▲닥터로픈 탈모샴푸(500g) ▲라쉬반 명품 남자속옷 ▲라쉬반 여성 쿨마스크 ▲진짜맛있는과일 선물세트 ▲경주제과 경주찰보리빵 ▲믿그림 경추베개 등을 선물했다.

이밖에도 이번 12월 K클래스는 ▲푸드케어 ▲알집매트 ▲순둥이물티슈 ▲베이비젠 ▲두나 ▲바우바 ▲쥬비 쿠퍼 ▲얼리버드 키즈팜 ▲얼리버드 젤리팜 ▲코블록 ▲크라잉베베 ▲아이워시 ▲크베맘박스 ▲크베북 ▲데칼시트산 ▲라라올라 ▲퓨어메이 ▲토드비 ▲닥터로픈(우신뷰티) ▲오지베이비워터 ▲한국바이러스센터(엄마랑 아기랑) ▲링슬링 ▲라쉬반 ▲진짜맛있는과일 ▲바론마스크 ▲유팡 ▲얼굴테라피 등과 함께 준비했다.

한편 이처럼 수많은 기업의 후원과 크라잉베베·맘카페·사랑해엄마(럽맘) 등의 홍보를 통해 성료한 올해 마지막 온라인 K클래스는, 사전 홈페이지 신청 인원만 약 8백여명이 넘은 것으로 추산됐다.

이금재 베이비타임즈 미디어 총괄사장.
이금재 베이비타임즈 미디어 총괄사장.

이날 이금재 베이비타임즈 미디어 총괄사장은 “2020년 엄청난 위기를 경험한 임산부들, 육아맘들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선물을 준비했다”며 “이러한 의미에서 오늘 K클래스가 많은 분들에게 더 뜻깊은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