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클래스] 아기와 부모에게 필요한 유모차 ‘베이비젠’
[K클래스] 아기와 부모에게 필요한 유모차 ‘베이비젠’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12.24 22: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베이비젠의 공식 수입 회사 조이파트너스가 24일 베이비타임즈의 임신·출산·육아교실 K클래스 온라인 행사에 파트너사로 참여했다.

글로벌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베이비젠(BABYZEN)은 현대적인 젊은 부모를 위해 간편한 육아 라이프를 추구하는 브랜드이며, 대표 제품으로 기내반입 유모차 ‘YOYO²’(이하 요요²)를 선보이고 있다.

요요²는 아이의 안전에 중점을 둬 더욱 강화된 고품질 금속의 프레임과 모든 바퀴에 하이트렐(Hytrel®) 사의 엘라스토머 기술을 적용한 독립 서스펜션이 사용돼 어떤 노면에서도 부드럽게 주행할 수 있다. 최대 탑승 무게도 22kg까지 수용 가능하다.

조이파트너스는 베이비젠 외에도 이스라엘의 육아용품 브랜드 두나(doona)와 유아용 접이식 세발자전거 리키 트라이크(Liki Trike), 미국의 유아동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쥬비(Joovy)의 제품을 국내에 공식 수입하고 있다.

한편, 베이비타임즈는 24일 진행한 K클래스 온라인에서 행사 개최에 앞서 참여 신청자들에게 받은 사연을 소개했다. 또 이벤트를 통해 사연이 공개된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쥬비쿠퍼 유모차 ▲두나플러스 유모차 ▲알집매트 ▲알집매트 소파의자 ▲얼굴필라테스G 프리미엄 이용권 ▲토드비 주니어 카시트 ▲토드비 링슬링 아기띠 ▲토드비 홀릭 힙시트 아기띠 ▲유비맘 선물세트 중 하나를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