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클래스] 뚜뚜빠빠 ‘성탄 이브 물들인 천상의 하모니’
[K클래스] 뚜뚜빠빠 ‘성탄 이브 물들인 천상의 하모니’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2.24 20: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케이클래스에서 열창하는 팝페라 듀오 뚜뚜빠빠 [사진=최주연 기자]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팝페라 그룹 ‘뚜뚜빠빠’가 지난 24일 온라인으로 열린 베이비타임즈의 프리미엄 종합강좌 K클래스(케이클래스)에 참여했다.

이날 뚜뚜빠빠는 온라인 K클래스에 참여한 예비맘과 육아맘들에게 아름다운 음악 선물로 힐링의 시간을 선사했다.

성악가 출신 혼성 듀엣(김산, 김인아) 뚜뚜빠빠는 당신을 의미하는 이탈리아어 '뚜(Tu)'와 우리말 '빠지다'의 '빠'를 붙여 ‘당신에게 빠져 최고의 공연을 선사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뚜뚜빠빠는 성악 출신의 멤버 김인아(왼쪽)와 김산(오른쪽)이 2015년 결성한 팝페라 듀오다. [사진=최주연 기자] 
뚜뚜빠빠의 여성 멤버 김인아 [사진=최주연 기자] 

2015년 결성 이래 문화재단 기획공연, 관공서, 기업, 초중고, 대학축제 등에서 300회 이상의 공연을 해왔다. 지난 9월 열린 첫번째 케이클래스에서도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산모들을 위한 위로의 노래로 감동적인 무대를 장식한 바 있다.

한편, 베이비타임즈가 주최하는 케이클래스는 역대급 선물과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예비맘과 육아맘 사이에서 꼭 함께하고 싶은 육아교실로 정평이 나있다.

이번 행사는 올해 세 번째 열리는 온라인 비대면 케이클래스로 ‘The Present, 올 한해 누구보다 수고한 그대에게 드리는 선물!’이라는 부제를 달고 집콕에 지친 엄마들의 일상에 활력과 행복을 드린다는 취지로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