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클래스] ‘임산부를 위한’ 닥터로픈 탈모증상완화 샴푸
[K클래스] ‘임산부를 위한’ 닥터로픈 탈모증상완화 샴푸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2.24 21: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로픈의 겟온 탈모샴푸를 설명하는 닥터로픈 류동민 과장 [사진=최주연 기자]
닥터로픈의 겟온 탈모샴푸를 설명하는 닥터로픈 류동민 과장 [사진=최주연 기자]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로픈(LOFN)이 지난 24일 온라인으로 열린 베이비타임즈의 프리미엄 종합강좌 K클래스(케이클래스)에 참여했다.

이날 로픈은 온라인 K클래스 사전 신청자 100명에게 닥터로픈 겟온 체험 샴푸를 선물로 증정하고 케이클래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소개했다. 

케이클래스 현장에 참석한 닥터로픈 류동민 과장은 “와이프가 넷째 아이를 출산하고 이 제품을 쓰고 있다”면서 “임산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도록 설페이트와 타르 색소 등 나쁜 성분은 배제하고 탈모샴푸의 좋은 핵심 성분들을 넣었다. 믿고 안심하고 사용해달라”고 말했다.

2년 연속 화해 뷰티어워드 린스 · 트리트먼트 · 팩 부분 1위를 달성한 로픈이 출시한 닥터로픈 겟온 샴푸는 두피 밸런스를 위한 약산성 샴푸다.

닥터로픈 겟온 탈모샴푸는 식약처 고시 탈모증상완화 핵심성분인 비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 덱스판테놀을 함유하고 있으며 두피각질, 뿌리볼륨, 미세먼지세정 등 업계 최다 9가지 인체적용 임상시험을 완료했다. 

닥터로픈 겟온 샴푸
닥터로픈 겟온 샴푸는 두피 밸런스를 위한 약산성 샴푸다. 두피가 산성에 가까울 수록 유분이 많은 지성두피인 경우가 많고, 두피가 알칼리성에 가까울 수록 건조한 건성 두피가 많다.따라서 두피의 컨디션을 위해 약산성 또는 중성 샴푸를 쓰는 것이 좋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 비오틴, 판테놀 등 4가지 탈모증상완화 핵심성분을 함유했으며 7개월 간의 헤어샵 연계 샘플 테스트로 제품을 개선했다.

한편, 베이비타임즈가 주최하는 케이클래스는 역대급 선물과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예비맘과 육아맘 사이에서 꼭 함께하고 싶은 육아교실로 정평이 나있다.

이번 행사는 올해 세 번째 열리는 온라인 비대면 케이클래스로 ‘The Present, 올 한해 누구보다 수고한 그대에게 드리는 선물!’이라는 부제를 달고 집콕에 지친 엄마들의 일상에 활력과 행복을 드린다는 취지로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