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홈파티, 라이브커머스로 준비하자" 하이트진로, 최대 80% 할인 판매
"연말 홈파티, 라이브커머스로 준비하자" 하이트진로, 최대 80% 할인 판매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12.27 15: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오후 5시 '배민쇼핑라이브'서 할인 판매 진행
하이트진로음료 '배민쇼핑라이브' (사진=하이트진로음료 제공)
하이트진로음료 '배민쇼핑라이브' (사진=하이트진로음료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조운호)가 연말 홈파티 시즌을 맞아 27일 오후 5시부터 한 시간 동안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라이브 커머스 '배민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는 칼로리가 없는 생활 필수품인 하이트진로음료의 대표 음료 제품들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해 가격 부담 없이 홈파티 준비가 가능하다.

방송을 통해 하이트진로음료는 홈파티 필수품으로 꼽히는 '진로토닉워터' 고유의 맛과 향은 그대로 유지하고 칼로리만 뺀 '진로토닉워터 제로'를 특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진로토닉워터 제로는 칼로리와 도수 부담을 줄인 소토닉, 진토닉, 하이볼은 물론 다양한 칵테일 및 에이드까지 손쉽게 제조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국내산 검정보리로 만든 제로 칼로리의 순수 보리물차 '블랙보리 라이트'와 풍부한 미네랄에 목넘김이 좋은 사랑의 물 '석수' 등 갈증해소와 수분보충을 돕는 생활필수음료도 준비돼 있다.

실시간 시청자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매를 인증한 고객 중 방송 추첨으로 총 54명에게 홈파티 분위기를 살려줄 미러볼, 풍선세트, 소토닉 전용 피처잔, 소토닉 홈술상을 증정한다. 방송 중 가장 많이 구매한 구매왕 1명에게는 호텔 식사권 2매를 특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홈파티 수요가 높아지는 연말을 맞아 일상은 물론 파티, 캠핑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할 수 있는 자사 주요 제품을 보다 실속있게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