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ter is Coming" 팔도, 네번째 시즌한정 팔도비빔면 선보여
"Winter is Coming" 팔도, 네번째 시즌한정 팔도비빔면 선보여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11.25 16: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도, 삼진어묵 국물 더한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 출시 (사진=hy 제공)
팔도, 삼진어묵 국물 더한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 출시 (사진=hy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겨울을 맞아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이하 비빔면 윈터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비빔면 윈터에디션'은 2018년 첫 출시 이후 매년 겨울 출시해온 시즌 한정 제품으로 올해는 어묵업계 1위 '삼진어묵'과 협업해 특별한 어묵 국물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제품은 기존 팔도비빔면에 '삼진어묵 국물 스프'를 별첨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스프는 실제 삼진어묵의 '어묵'을 분말화한 것으로 원재료를 진하게 우려낸 깊은 국물을 맛볼 수 있다.

팔도는 이번 제품 출시로 비빔면 윈터에디션의 완판 기록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지난 2020년 출시한 3차 에디션은 출시 한 달 만에 500만개를 완판하며 300만개를 추가 생산해 총 800만개를 판매한 것으로 알려졌다. 팔도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4차 에디션은 총 500만개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기존 소비자가와 동일하다.

패키지 디자인도 바뀐다. 팔도비빔면 로고에 꽃무늬 패턴을 적용해 크리스마스 선물 포장지와 같은 느낌을 살렸다.

김준용 팔도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비빔면 윈터에디션'은 그동안 팔도비빔면을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좀 더 특별한 경험을 드리기 위해 국내 대표 어묵브랜드 삼진어묵과 함께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움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다양한 협업제품을 선보이며 비빔면 국민브랜드 지위를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