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비빔소스의 끝은 어디?" 팔도, '팔도비빔만두' 선보여
"팔도 비빔소스의 끝은 어디?" 팔도, '팔도비빔만두' 선보여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10.28 13: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도비빔만두 왕교자 (사진=팔도 제공)
팔도비빔만두 왕교자 (사진=팔도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만능 팔도비빔장이 만두 속에 스며들었다.

종합식품기업 팔도는 28일 신제품 '팔도비빔만두 왕교자(이하 '팔도비빔만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팔도비빔만두는 기존 고기만두에 만능소스인 팔도비빔장을 조합해 고객들에게 시중에서 찾아보기 힘든 독창적인 만두 맛을 보여주고자 기획했다.

핵심은 어떤 요리와도 잘 어울리는 팔도비빔장으로 버무린 만두소다. 제품에는 비빔소스를 첨가해 특유의 매콤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개발초기 수차례 테스트와 시행착오 끝에 소스와 원물감, 육즙 등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레시피를 완성했다.

식감도 훌륭하다. 주재료인 돼지고기를 10mm 큐브 형태로 썰어 넣어 부재료인 양배추, 부추, 대파, 무와 함께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왕교자 타입으로 소스가 깊이 베어 있는 만두소는 조리 후에도 촉촉한 상태를 유지한다.

팔도 마케팅 담당은 "팔도비빔만두를 통해 어느 요리와도 잘 어울리는 팔도비빔장의 맛을 새롭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팔도비빔장의 정통성을 기반으로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팔도비빔장은 팔도 비빔면의 액상수프를 별도 제품으로 출시해 달라는 소비자 요청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만능 소스인 팔도비빔장은 '팔도비빔칩', '팔도비빔떡볶이'와 같은 다양한 식품 카테고리 제품 출시 및 외식업계와의 콜라보 메뉴 출시를 통해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팔도와 파리바게뜨가 함께 선보이는 '팔도비빔빵' (사진=팔도 제공)
지난 7~8월 팔도와 파리바게뜨가 기간 한정으로 함께 선보인 '팔도비빔빵' (사진=팔도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