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모자다" 팔도, 한정판 '왕뚜껑 모자' 출시
"이번에는 모자다" 팔도, 한정판 '왕뚜껑 모자' 출시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06.30 15: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화제 사진에 착안...투톤 화이트 볼캡 디자인 선보여
팔도가 콜라보를 통해 선보인 한정판 '왕뚜껑 모자' (사진=팔도 제공)
팔도가 선보인 한정판 '왕뚜껑 모자' (사진=팔도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왕뚜껑 모자 고객’에게 영감을 받은 ‘왕뚜껑 모자’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모자 굿즈는 지난 2017년 HAT’S ON 협업 이후 두 번째다. 소비의 주축으로 떠오르는 MZ세대의 시선을 끌기위해 준비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색다른 재미를 전달한다.

팔도는 의류브랜드 미스터스트릿, 숲몰(SOUP MALL)과 손잡고 볼캡 2종을 준비했다. 

해당 굿즈 제작은 한 장의 사진에서 착안했다. 지난해 흰 모자를 쓴 여성이 왕뚜껑을 먹다 챙 끝부분에 국물이 닿아 모자가 물들어 버린 모습이 화제가 됐다. 대중에게 ‘왕뚜껑녀’로 불린 당사자를 찾기 위해 팔도는 SNS이벤트를 진행했고 직접 본인을 인증한 주인공을 만나 제품과 함께 앞서 선보인 왕뚜껑 모자를 선물한 바 있다.

팔도가 콜라보를 통해 선보인 한정판 '왕뚜껑 모자' (사진=팔도 제공)
팔도가 선보인 한정판 '왕뚜껑 모자' (사진=팔도 제공)

새로운 왕뚜껑 모자는 모자 앞 챙에 라면 국물을 연상케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미스터스트릿과 숲몰은 국물이 스며드는 모습을 각자의 방식으로 해석해 재치있게 표현했다. 2종 모두 왕뚜껑을 상징하는 왕관모양 로고를 볼캡 중앙에 수놓아 포인트를 줬다.

해당 굿즈는 각 의류브랜드별 공식 온라인 몰에서 30일부터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모자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왕뚜껑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김명완 팔도 브랜드매니저는 “지난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 ‘왕뚜껑녀’ 스토리가 재미있어 이번 굿즈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마케팅활동으로 고객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