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부 장관, 공군 성폭력 사건에 고위관리자 역할 강조
여가부 장관, 공군 성폭력 사건에 고위관리자 역할 강조
  • 구미라 기자
  • 승인 2021.06.10 13: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관·군 고위정책관리자 200여 명 대상 성평등 정책 강의
정영애 여성가족부 장관이 10일 오전 충남 논산 국방대학교에서 열린 민ㆍ관ㆍ군 고위정책관리자를 대상으로 한 성평등 정책 강의에서 기관장과 고위관리자의 책임과 의무, 성평등한 조직문화 조성의 필요성에 대해 강조하고 있다 (사진=여성가족부 제공)
정영애 여성가족부 장관이 10일 오전 충남 논산 국방대학교에서 열린 민·관·군 고위정책관리자를 대상으로 한 성평등 정책 강의에서 기관장과 고위관리자의 책임과 의무, 성평등한 조직문화 조성의 필요성에 대해 강조하고 있다 (사진=여성가족부 제공)

[베이비타임즈=구미라 기자] 정영애 여성가족부 장관이 10일 충남 논산 국방대학교에서 ‘지속가능한 사회발전을 위한 성평등 정책’을 주제로 강의했다. 

국방대학교는 민․관․군 고위정책관리자를 대상으로 국가안보에 대한 이해 증진과 국가정책 수립 및 관리능력 배양을 위해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여러 부처의 장관을 초청해 정부 주요정책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강의는 대령급 이상 군인, 고위공무원 및 공공기관 임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대면 및 온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됐다.

정영애 장관은 이날 여성․가족․청소년 등 여성가족부의 정책을 소개하고 지속가능한 사회발전을 위한 성평등 정책의 필요성에 대해 강의했다.

아울러 정 장관은 최근 공군에서의 성폭력 사건과 관련해 기관장과 고위관리자의 책임과 의무, 성평등한 조직문화 조성의 필요성 등을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