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시니어고객 맞춤형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 시니어고객 맞춤형 서비스 출시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1.03.02 17: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KB금융그룹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2일 시니어 고객 맞춤형 서비스 'KB골든라이프X(엑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KB골든라이프X는 활동적이고 진취적인 중·장년층 ‘New Generation-X’를 위한 웹 기반 온라인 서비스다. 헬스케어·라이프정보·금융·참여 등의 메뉴로 구성해 고객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헬스케어 메뉴에서는 건강 상담 및 병원 예약, 신체 부위와 증상별 운동 지도 등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공한다. 라이프정보 메뉴에서는 뉴스, 창업지원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금융 메뉴에서는 KB금융그룹 전문가와의 자산관리 상담을 신청하거나 재테크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참여 메뉴에서는 사진과 글귀로 특별한 메시지 카드를 제작해 다른 이용자들과 인생 경험 스토리를 공유하는 등 커뮤니티 활동을 할 수 있다.

KB골든라이프X의 회원가입은 누구나 할 수 있으며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KB골든라이프X’를 검색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직접 접속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KB골든라이프X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실시할 계획이다. 신규회원 가입자 중 가입 순서가 숫자 7로 끝나는 회원 3000명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회원 가입자 중 퀴즈 정답자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고급 안마의자, 1명에게 태블릿PC, 200명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디지털 친숙도가 높은 시니어 고객이 한 번에, 한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존 서비스와 차별점을 두었다”며 “앞으로도 대표적인 시니어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양질의 내용과 서비스를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