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의 멘토" KB국민은행, 멘토링-학습지 지원 이어가
"청소년의 멘토" KB국민은행, 멘토링-학습지 지원 이어가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1.03.19 10: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사진=KB국민은행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올해도 ‘청소년의 멘토 KB!’ 학습멘토링 학습지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청소년의 멘토 KB!’ 학습지 지원 사업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고 있는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에게 동등한 기회를 제공해 교육 격차를 해결하고자 KB국민은행이 시작한 사회공헌 사업이다. 지난 2019년부터 지금까지 총 3700여명의 아동들이 참여해 기초 학습 역량을 강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해 학습지 교사의 방문교육 대신 태블릿 PC를 활용한 온라인 교육으로 전환했다. KB국민은행은 학생들에게 수준별 맞춤 기초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일대일 스마트 멘토링을 지원해 아이들의 자기주도학습 및 정서적 지원을 돕는다는 계획이다.

한논숙 퇴촌한마음지역아동센터장은 “학습지 지원 사업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스스로 공부하는 방법을 배우고 학습에 자신감을 갖게 될 모습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모든 학생이 원하는 꿈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