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영어 단어 암기 서비스 ‘교재 단어 트레이닝’ 선보여
NE능률, 영어 단어 암기 서비스 ‘교재 단어 트레이닝’ 선보여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2.17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단어장 클래스카드 손잡고 54종 교재 콘텐츠 제공
NE능률‘교재 단어 트레이닝.(사진=NE능률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교육플랫폼 선도기업 NE능률이 에듀테크 스타트업 ㈜클래스카드와 손잡고 영어 단어 암기 서비스 ‘교재 단어 트레이닝’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제휴로 스마트 단어장 클래스카드 전용 페이지에 NE능률의 스테디셀러인 능률보카 시리즈를 비롯한 54종 교재의 영어 단어가 실리게 됐다. 이와 함께 NE능률의 영어 선생님 전문 사이트 ‘엔이튜터(NE Tutor)’에서도 클래스카드의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교재 단어 트레이닝’은 기존 클래스카드와 동일하게 3단계 반복 학습과 게임과 무관한 분야에 게임적 사고와 과정을 적용하는 것인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을 통한 효과적인 단어 암기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PC와 스마트폰으로 이용할 수 있어 교실과 온라인 수업 환경에서 모두 활용 가능하다. 비대면 수업 환경에서 스피킹을 비롯한 학습관리, 단어 시험, 원격 수업활동도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능률보카, 리딩튜터등 대표 시리즈는 원어민 발음 오디오를 지원하고, 대부분의 세트는 해당 교재를 e-book으로 바로 볼 수 있어 수업에 활용하기 편리하다.

이번 서비스는 NE능률 교재를 사용하는 선생님이라면 엔이튜터와 클래스카드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NE능률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교육 환경이 급격히 변하면서 학생과 선생님 모두에게 편리한 수업 환경을 제공하고자 클래스카드와 제휴를 맺게 됐다”라며 “앞으로 ‘교재 단어 트레이닝’에 들어가는 교재를 점차 확대하고, 단어뿐만 아니라 문장 학습과 스피킹 학습 콘텐츠로 제휴 범위를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