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초등 학부모 대상 영어 홈스쿨링 세미나 온라인 진행
NE능률, 초등 학부모 대상 영어 홈스쿨링 세미나 온라인 진행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2.04 06: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능률, 초등 학부모 대상 영어 홈스쿨링 세미나 온라인 진행.(사진=NE능률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교육플랫폼선도기업 NE능률의 ELT 전문 브랜드 '엔이 빌드앤그로우(NE Build & Grow)'가 초등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1 상반기 영어 홈스쿨링 세미나를 인스타그램 라이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대면 수업의 비중이 줄어들면서 자녀 교육을 걱정하는 학부모들이 집에서도 직접 영어를 가르칠 수 있도록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 엔이 빌드앤그로우는 전문가를 초청해 아이 눈높이에 맞는 티칭팁 노하우를 알려줄 계획이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2월 17일, 3월 17일, 4월 14일, 5월 12일, 6월 16일 오후 10시 엔이 빌드앤그로우 인스타그램에서 라이브로 진행된다. 별도의 참가비나 사전 예약은 필요 없으며, 세미나 후기를 엔이 빌드앤그로우 네이버 공식 카페에 남기면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엔이 빌드앤그로우 관계자는 "초등 시기 영어 학습은 매우 중요하지만, 잘못된 교육법은 아이가 영어에 거부감을 느끼게 하는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며 “전문가의 조언을 받아 아이 눈높이에 맞는 영어 교육 방법을 알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1 상반기 영어 홈스쿨링 세미나의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엔이 빌드앤그로우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