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위에 프로바이오틱스 솔솔" hy, 첫 융복합 건기식 제품 출시
"샐러드 위에 프로바이오틱스 솔솔" hy, 첫 융복합 건기식 제품 출시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2.21 13: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y의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프로바이오틱스 위드 샐러드' (사진=hy 제공)
hy의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프로바이오틱스 위드 샐러드' (사진=hy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유통전문기업 hy는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프로바이오틱스 위드 샐러드’를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사업에 진출한다고 21일 밝혔다. hy는 신제품 출시로 신규 고객층 확보에 드라이브를 건다는 방침이다.

‘프로바이오틱스 위드 샐러드’는 건강기능식품(프로바이오틱스·아연)과 식품(샐러드)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제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판매 승인 이후 자사 제품 중 최초 적용했다.

제품은 닭가슴살 샐러드에 분말 제형의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을 더한 형태다. 분말은 포 형태로 개별 포장했다. 샐러드에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을 뿌려 먹을 수 있어 식단과 건강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hy 관계자는 해당 제품의 개발 과정에서 다양한 소비자 의견을 적극 수렴했다고 밝혔다. 특히 최근 헬씨플레저(Healthy pleasure)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자사 샐러드 구매 고객 중에서도 프로바이오틱스를 동봉해달라는 의견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hy는 자체 프로바이오틱스 균주와 제조 기술력을 보유 중이며, 샐러드도 판매하고 있어 제품 개발이 용이했다.

이지은 hy 플랫폼CM팀장은 “‘프로바이오틱스 위드 샐러드’는 국내 최고 수준의 프로바이오틱스 기술력과 신선 배송 경쟁력이 만난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기술역량 활용으로 고객만족을 높이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