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발 앞서 받는 풍성한 혜택" 마켓컬리, '설 선물 얼리버드 기획전' 진행
"한발 앞서 받는 풍성한 혜택" 마켓컬리, '설 선물 얼리버드 기획전' 진행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1.03 10: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730여 가지 선물세트에 최대 50% 할인 제공
마켓컬리, 설 선물 얼리버드 최대 50% 할인 (사진=마켓컬리 제공)
마켓컬리, 설 선물 얼리버드 최대 50% 할인 (사진=마켓컬리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마켓컬리는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설 명절을 맞아 설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것을 비롯해 최대 2만원 할인 쿠폰, 15% 추가 할인 다다익선 쿠폰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2 설 선물 얼리버드 기획전'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마켓컬리가 2022 설 선물 얼리버드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총 730여 가지다. 홍삼, 건강즙, 영양제 등 건강기능식품이 250여 가지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며 생활용품, 주방용품, 뷰티 등 비식품류와 한과, 쿠키, 차 등 디저트류도 선보인다. 이 밖에도 정육, 수산, 과일, 양념, 간편식 등의 품목에서도 설 선물용으로 적합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특히 가격을 3만원, 5만원, 10만원, 20만원 등으로 구분해 둘러볼 수 있게 한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이번 설 선물 얼리버드 기획전에서는 고객의 선물 고민을 덜어줄 베스트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각 카테고리별, 가격대별 기준에 맞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베스트 선물세트를 비롯해 후기 많은 선물세트, 실시간 TOP 10 인기상품 등을 선정해 고객에게 제안할 예정이다.

마켓컬리, 설 선물 얼리버드 최대 50% 할인 (사진=마켓컬리 제공)
마켓컬리, 설 선물 얼리버드 최대 50% 할인 (사진=마켓컬리 제공)

마켓컬리는 고객의 가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선물세트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설 얼리버드 쿠폰 패키지 4종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먼저 최소 3만원부터 최대 20만원까지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10% 할인되는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여기에 구매 상품이 많을수록 더 큰 할인 혜택을 받는 다다익선 쿠폰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다다익선 쿠폰' 스티커가 표기된 제품을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경우 3개 이상 구매 시 10%, 5개 이상 구매 시 12%, 10개 이상 구매 시 15% 할인이 추가 적용된다.

마켓컬리에서 100만원 이상 규모의 대량주문도 가능하다. 대량주문은 전화, PC, 모바일 등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대량 주문 시 수령일은 오는 24일에서 27일까지 날짜를 고를 수 있다. 대량주문을 한 고객은 10% 적립 또는 10% 상품 추가 할인 혜택 중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설에는 원하는 날짜에 선물 세트를 받아볼 수 있는 예약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예약 배송 상품의 수령일은 24일부터 30일까지로 원하는 배송일 5일 전 오후 11시까지 상품 주문, 취소, 배송지 변경을 마감해야 한다. 다만 예약 배송은 샛별배송이 아닌 택배 배송으로만 전달된다. 예약 배송이 아닌 주문 다음 날 바로 받아보는 내일 배송 서비스의 경우 샛별배송은 31일 오후 11시까지, 택배 배송은 26일 오후 10시까지 주문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