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빼빼로, 다양한 온라인 전용 콜라보 선보여
롯데 빼빼로, 다양한 온라인 전용 콜라보 선보여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10.28 10: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전용 콜라보 빼빼로 제품 (사진=롯데제과 제공)
온라인 전용 콜라보 빼빼로 제품 (사진=롯데제과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롯데제과가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의 콜라보레이션 빼빼로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롯데제과에서 선보이는 콜라보 빼빼로는 총 6종으로 '싸이월드', '검정고무신', '잔망루피', '이베이', 'AB6IX', '흔한남매' 등과 함께 협업해 모두 다른 제품 콘셉트를 구성했다. 또 콜라보 빼빼로를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몰도 기획 제품에 따라 각각 다르게 편성했다.

'싸이월드 X 빼빼로'는 싸이월드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제품 패키지에 미니홈피 디자인을 적용하고 구성품으로 다양한 구성의 빼빼로(20개입) 이외에도 싸이월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도토리(20개)를 얻을 수 있는 쿠폰이 삽입되어 있다. 이 제품은 쿠팡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검정고무신 X 빼빼로'는 검정고무신의 메인 캐릭터인 '기영이'가 패키지 전면 디자인에 들어가 옛 감성을 자극하며 다양한 구성의 빼빼로(8개입)와 함께 기영이 키링 굿즈도 들어가 있다. 이 제품은 네이버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잔망루피 X 빼빼로'는 인기 애니메이션 '뽀로로'의 캐릭터인 '루피'의 부캐(부캐릭터)격인 '잔망루피'를 디자인에 적용하고 빼빼로 입수량에 따라 6입용(카카오톡), 12입용(롯데제과 스위트몰) 판매처가 나뉜다. 또 카카오톡에서만 구입 가능한 6입용 제품을 2개 구입하면 잔망루피 볼펜을 증정하고 카카오톡 라이브커머스에서는 선착순으로 잔망루피 클립보드도 증정한다. 롯데제과 스위트몰에서 구입 가능한 12입용 제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루피 볼펜(200명) 및 캠핑의자(30명)를, 빼빼로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다이슨에어랩(1명), 빼빼로 고데기(360명)를 증정한다.

'이베이 X 빼빼로'는 캠핑카 콘셉트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 12개입의 빼빼로가 들어가 있다. 이 제품은 G마켓과 옥션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굿즈(캠핑의자 1000개, 폴딩박스 2000개)와 함께 판매되는 빼빼로 제품은 한정된 수량만 판매한다.

'AB6IX X 빼빼로'는 보이그룹 에이비식스(AB6IX) 콜라보 제품으로 G마켓, 옥션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이 제품에는 다양한 빼빼로(20개입)와 함께 에이비식스 포토카드 5종 및 클립보드 굿즈가 들어가 있다.

'흔한남매 X 빼빼로'는 지난해 출시했을 때 완판될 정도로 인기가 있었던 콜라보 빼빼로 제품으로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올해도 선보이게 됐다. 이 제품은 다양한 구성의 빼빼로(14개입)와 흔한남매 포스트잇이 들어가 있고, 쿠팡에서 구매 가능하다.

롯데제과는 이번 온라인 전용 콜라보 빼빼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네이버, G마켓 등 온라인몰에서 빼빼로를 구입하면 달력, 양말 등 빼빼로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코로나19를 맞아 언택트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오프라인 시장과 함께 온라인 시장도 빼빼로데이의 주요 판매채널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소비자가 선호하는 콘셉트의 다양한 제품 및 프로모션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