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맛있는 순간" 오비맥주, 올 뉴 카스 '쿨 타이머' 프로모션 진행
"가장 맛있는 순간" 오비맥주, 올 뉴 카스 '쿨 타이머' 프로모션 진행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10.21 10: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 올 뉴 카스 '쿨 타이머' 프로모션 진행 (사진=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 올 뉴 카스 '쿨 타이머' 프로모션 진행 (사진=오비맥주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올 뉴 카스 '쿨 타이머'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변온 잉크를 활용한 '쿨 타이머'는 오비맥주가 지난 3월 선보인 투명병 '올 뉴 카스'의 혁신적인 특징 중 하나로, 카스를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온도가 되면 밝은 파란색으로 변하며 하얀 눈꽃송이가 나타나는 육각형 모양의 온도변화센서다.

오비맥주가 서울과 수도권 지역 내 약 500개 매장에서 펼치는 쿨 타이머 프로모션은 카스 2병 주문 시 '변온 텀블러' 응모 기회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상권 행사이다. 본 프로모션은 각 매장별로 텀블러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카스가 가장 맛있는 순간'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쿨 타이머 소개 영상을 카스 브랜드 웹사이트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카스 맥주가 가장 맛있는 순간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쿨 타이머와 함께 카스의 청량감과 신선함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단계적 일상 회복을 위한 위드 코로나 전환을 대비해 점진적으로 상권 캠페인을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