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마주앉아 건배" 오비맥주 카스, 'UP짠' 캠페인 펼쳐
"함께 마주앉아 건배" 오비맥주 카스, 'UP짠' 캠페인 펼쳐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11.09 16: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 카스, '다시 돌아온 우리들의 시간, UP짠' 캠페인 (사진=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 카스, '다시 돌아온 우리들의 시간, UP짠' 캠페인 (사진=오비맥주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 카스가 '위드코로나'를 맞아 '함께 마주하며 건배하는 일상의 기쁨'을 주제로 '다시 돌아온 우리들의 시간, UP짠' 캠페인을 펼친다고 9일 밝혔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힘든 시기를 보낸 이들에게 위로와 응원 메시지를 전해온 카스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우리가 함께 할 때 진짜가 되는 시간'이라는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신규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카스는 이번 광고 영상에 다시 돌아온 일상의 기쁨을 나누는 친구, 연인, 가족들의 모습을 담았다. 평소보다 높게 들어 건배하자는 의미의 'UP짠'을 하며 "이렇게 얼굴 보며 건배하는 게 뭐라고 이렇게 좋을까요"라는 메시지로 함께 했던 시간을 그리워한 사람들의 반가움을 그려냈다.

또한 카스는 소비자들이 'UP짠'하는 모습의 영상을 카스 광고에 활용하는 소비자 참여형 SNS 이벤트도 연다. 카스는 이벤트에 참여한 영상을 선별 후 편집, 카스 TV 광고 마지막 장면에 삽입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카스는 소비자들을 위해 서울 및 수도권에 위치한 매장에 특별 맥주잔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일상 회복을 앞둔 위드코로나 시점에 '다시 돌아온 우리들의 시간'을 축하하는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카스는 시대상을 담아 소비자가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캠페인으로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스는 지난 3월 올 뉴 카스 출시 이후 자신의 모습을 그대로 솔직하게 보여주자는 메시지를 담은 '진짜가 되는 시간', 소상 공인을 응원하는 '싹투어' 등 소비자가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캠페인을 통해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