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벨지안 프리츠'로 특별한 미식 선사
스텔라 아르투아, '벨지안 프리츠'로 특별한 미식 선사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10.22 15: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벨지안 프리츠' 통해 특별한 미식 경험 제공 (사진=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벨지안 프리츠' 통해 특별한 미식 경험 제공 (사진=오비맥주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스텔라 아르투아가 벨기에 전통 감자튀김 간편식 '벨지안 프리츠'와 색다른 풍미를 선사하는 '프리츠 아르투아 소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스텔라 아르투아의 신규 캠페인 '함께할 때 더 맛있는 순간'의 일환으로 선보인 이번 제품은 '벨기에 미식 듀오'인 스텔라 아르투아와 프리츠가 만들어 내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신세계푸드와의 협업을 통해 마련했다.

벨지안 프리츠는 벨기에 감자튀김인 프리츠(Frites)를 에어프라이어나 오븐 등을 활용해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이다. 벨기에산 감자를 11mm 두께로 두툼하게 잘라낸 후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담백하면서도 포슬포슬한 벨기에 전통 감자튀김의 맛이 제대로 살아있다는 평이다. 프리츠 아르투아 소스는 마요네즈 베이스로 만든 달콤하고도 상큼한 맛이 특징으로 특별한 풍미를 선사한다.

또한, 스텔라 아르투아는 프리츠와 함께 곁들일 수 다양한 홈메이드 소스와 시즈닝 레시피를 브랜드 웹페이지에 소개한다. 이번 협업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인 신세계푸드몰, G마켓, 옥션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와 찰떡 궁합인 벨기에 대표 음식을 가정에서도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색다른 협업을 통해 맛있는 음식과 함께할 때 더욱 특별해지는 스텔라 아르투아만의 매력을 지속적으로 알려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