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미펫, 소노펫과 손잡고 프리미엄 반려동물 생일파티박스 출시
달미펫, 소노펫과 손잡고 프리미엄 반려동물 생일파티박스 출시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8.11 11: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미펫X소노펫 프리미엄 반려동물 생일파티박스로 풍성한 생일파티를 연출할 수 있다.(사진=달미펫 제공)
달미펫X소노펫 프리미엄 반려동물 생일파티박스로 풍성한 생일파티를 연출할 수 있다.(사진=달미펫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달롤컴퍼니의 프리미엄 펫디저트 브랜드 달미펫이 소노펫클럽앤리조트(이하 소노펫)와 손잡고 반려견을 위한 생일파티박스를 출시했다.

달미펫과 소노펫의 콜라보 생일파티박스는 ▲연어클로렐라롤 홀사이즈 ▲소고기캐롭롤 조각 ▲블루코코 도넛 ▲베리베리 도넛 ▲시금치 치즈멍카롱 ▲바나나 브라우니 등 펫디저트 6종이 포함됐다. 또한 소노펫의 마스코트 소냐르 인형 및 스토리북, 풍선, 가랜드, 접시, 보타이, 고깔 등 파티용품 11종 등 총 11만원 상당의 센스 있는 구성으로 풍성한 반려견 생일파티를 즐길 수 있다.

생일파티박스는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 소노펫클럽앤리조트 펫 객실과 경기도 일산 고양에 위치한 소노펫클럽앤리조트 펫 객실 투숙객을 대상으로 판매된다. 객실이 결합된 패키지 투숙객들에 한해 반려동물과 동반 가능한 레스토랑 '띵킹독'(Thinking Dog)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반려동물 메뉴 1종 식사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에서도 생일파티박스를 만나볼 수 있다. 달미펫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는 동일 제품군에 한해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디저트 종류를 변경할 수 있다.

달롤컴퍼니 박기범 대표는 "이제는 엄연한 가족 구성원이 된 반려견의 소중한 생일을 가족들과 함께 즐기게 하고 싶은 마음에서 콜라보 기획을 제안하게 되었다”며 “달미펫과 소노펫의 콜라보 생일파티박스로 기억에 남을 즐거운 파티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달미펫은 방부제나 첨가물 없이 사람이 먹어도 안전한 원재료들로 만들어 반려견 영양과 기호성까지 신경 쓴 휴먼그레이드 펫디저트 브랜드다.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해 최상의 공간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개념 프리미엄 복합 문화공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