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롤, 온·오프라인 추석맞이 '보름달롤' 특가전 진행
달롤, 온·오프라인 추석맞이 '보름달롤' 특가전 진행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9.10 11: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롤컴퍼니의 대표브랜드 '달롤'의  추석특가전 홍보 이미지.(사진=달롤컴퍼니 제공)
㈜달롤컴퍼니의 대표브랜드 '달롤'의 추석특가전 홍보 이미지.(사진=달롤컴퍼니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달롤컴퍼니의 글루텐프리 베이커리 브랜드 ‘달롤’이 오는 22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추석 특가전을 진행한다.

달롤 공식몰 및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진행되는 ‘보름달롤 추석 기획전’ 제품에는 최대 31% 할인이 적용됐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쿠폰은 행사상품에도 적용되며, 이 외에도 신규 회원에게는 가입 즉시 사용할 수 있는 3000p 포인트가 제공되어 행사 기간동안 제품 하나만 구매해도 최대 1만 3000원 가량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지하 1층에 위치한 달롤 매장에서는 2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희망 고객에게는 추석선물포장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달롤컴퍼니 안나민 마케팅 이사는 “이번 추석을 맞이해 더욱 많은 분들이 글루텐프리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이번 추석 특가전을 기획했다”며, “어르신들, 임산부 및 모유 수유중인 분들 등 그간 밀가루 섭취에 부담을 느껴왔던 많은 분들에게 최적의 명절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달롤의 제품은 밀가루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국내산 쌀가루를 활용해 100% 글루텐프리 베이커리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글루텐 알레르기가 있거나 밀가루 소화를 어려워하는 민감한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한편, 달롤컴퍼니의 프리미엄 펫디저트 브랜드 ‘달미펫’도 추석 맞이 할인 행사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반려동물은 가족’이라는 인식 확산에 뜻을 더해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명절을 만들고자 기획된 것. 행사 기간동안 달롤의 시그니처 롤케이크와 동일한 모양의 반려동물용 롤케이크를 포함한 전 제품에 10% 할인이 적용되며, 회원 가입시 5%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Tag
#달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