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더:단백'으로 1000억원대 시장 노린다
빙그레, '더:단백'으로 1000억원대 시장 노린다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05.31 1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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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편하게 마시는 단백질 드링크...다양한 제품 통해 라인업 확장
빙그레가 새로 선보인 '더:단백 드링크 초코' (사진=빙그레 제공)
빙그레가 새로 선보인 '더:단백 드링크 초코' (사진=빙그레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빙그레(대표 전창원)가 31일 단백질 전문 브랜드 ‘더:단백’을 론칭하면서 최근 성장하고 있는 단백질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더:단백’은 더하다, 채우다를 뜻하는 ‘더’와 ‘단백질’을 합성한 빙그레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로 체계적인 제품 설계를 통해 맛과 건강을 추구한다. 빙그레 측에 따르면 완전 단백질을 주요 원료로 체계적인 단백질 설계를 했으며, 약 1년에 걸친 제품 테스트를 통해 단백질의 텁텁함과 쓰고 비린 맛을 최소화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단백’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250ml 드링크(RTD) 제품이다. ‘더:단백 드링크  초코’는 MPC(Milk Protein Concentrate, 우유 단백질) 원료 기준 ‘100% 우유 단백질’ 이면서 ‘100% 완전 단백질’로 달걀 3.6개 분량의 스위스에서 제조한 단백질 20g을 함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성인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36%를 충족한다. 하지만 당은 1g 미만, 지방 함량도 0.5g으로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운동 전후 근육의 회복 및 성장에 도움이 되는 BCAA도 4200mg 들어 있다. 회사 측은 무엇보다도 우유 단백질과 초코의 황금비율 블렌딩을 통해 단백질 특유의 쓰고 비린 맛을 최소화하며 담백하고 깔끔한 목넘김을 구현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국내 단백질 제품 시장은 급성장하고 있으며 지난해 1000억원 규모를 넘어섰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며 "이번 ‘더:단백 드링크 초코’ 출시를 시작으로 더 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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