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이정수, 데칼시트 광고촬영장에서 ‘훈훈한 아빠미소’
방송인 이정수, 데칼시트 광고촬영장에서 ‘훈훈한 아빠미소’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24 1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이정수가 딸 리예 양과 함께 한 데칼시트와 라라올라 광고촬영장 Ⓒ베이비타임즈
방송인 이정수가 딸 리예 양과 함께 한 데칼시트와 라라올라 광고촬영장 Ⓒ베이비타임즈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방송인 이정수가 딸 리예 양과 함께 한 데칼시트와 라라올라 광고촬영장에 훈훈한 부성애를 과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정수는 자신의 블로그에 가족의 리얼일상을 공유하며 엄마들 사이에서 진정한 살림남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자타공인 딸바보 연예인이다.

지난 17일 용인시 조아인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데칼시트와 라라올라 광고촬영 현장도 이정수의 개그본능과 부성애가 어우러져 즐거운 현장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제 일곱 살이 된 리예 양이 촬영에 지치지 않도록 재미있는 입담과 다양한 표정을 시종일관 연출한 것. 이에 현장 스태프들까지 지루할 틈이 없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정수가 모델로 나선 ‘데칼시트 산’은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의 스위스 수입완제품으로 비타민 D와 칼슘/인 복합제 일반의약품이다.

임산부와 생후 3개월 이후의 영아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잘 녹는 파우더 제형으로 분유처럼 음료나 물에 타서 복용하거나 음식에 섞어 먹을 수 있어 알약을 삼키기 어려운 영유아나 노인, 환자들도 복용하기 좋다.

특히 비타민 D는 면역력 강화와 청소년 성장에 밀접한 관계가 있어 사회적 거리두기로 실내활동이 늘어나는 요즘 더욱 주목받고 있는 영양성분이다. 단독으로 복용하는 것보다 칼슘을 같이 복용하는 것이 더 효능을 높이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