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겨울여행 콘셉트 팝업스토어 오픈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겨울여행 콘셉트 팝업스토어 오픈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0.23 23: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슬란드 콘셉트 인테리어…FW시즌 인기 아우터 제품 배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신사동 가로수길 팝업스토어 1층 전경. (사진제공=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신사동 가로수길 팝업스토어 1층 전경. (사진제공=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FW 시즌을 맞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팝업스토어를 겨울 버킷리스트 여행지인 ‘아이슬란드’로 콘셉트로 리뉴얼 오픈했다.

총 2층 규모로 운영되는 팝업스토어는 FW 시즌에 맞춰 겨울 로망 여행지인 ‘아이슬란드’를 모티브로 연출됐다. 빙벽 오브제를 곳곳에 설치하고 흩날리는 눈 효과를 더해 아이슬란드 특유의 감성을 표현했다. 밤에는 스토어 전체에 조명을 활용한 다채로운 빛이 나와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팝업스토어의 1층은 디스커버리 원정대를 포함해 프리미엄 겨울 레저 활동을 연상시키는 테마로 구성했다. 벽 전면에는 디스커버리의 윈터 캠페인 영상이 플레이 된다. 또한 올해 주력 제품인 ‘레스터G 구스다운 자켓’을 포함해 글리터, 리플렉티브 패딩 등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판매 제품도 선보인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팝업스토어 야간 외부 전경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팝업스토어 야간 외부 전경

지하 1층에서는 올 한해 큰 인기를 끌었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대표 제품을 배치했다. ▲레스터G 구스다운 자켓 ▲숏 마운틴쿡 다운자켓 ▲부클 테크 후리스 ▲픽시버G 튜브다운 등 19년 FW 시즌 인기 아우터들과 브랜드 대표 트래블화인 버킷 시리즈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지난해 9월 오픈한 디스커버리 팝업스토어는 디스커버리 고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드러내는 주요한 매개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단순히 제품 전시, 판매에 그치지 않고 소비자들이 디스커버리를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