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 "오프라인 모임 통해 크루즈 여행 정보 나눠요"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 "오프라인 모임 통해 크루즈 여행 정보 나눠요"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9.02.08 18: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카페 ‘크루즈 톡’ 3월 14일 정기 모임 열어
10년째 다양한 크루즈 정보의 장 역할로 여행자에 인기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은 다양한 크루즈 정보의 공유의 장으로 운영중인 온라인 카페 ‘크루즈톡’ 주관으로 3월 14일 오후 18시 30분부터 명동 알로프트 호텔 지하 1층 발리오스홀에서 정기 모임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자료사진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은 이번 크루즈톡 정기모임을 통해 온라인 상에서 공유되던 다양한 크루즈 정보를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크루즈 여행 경험이 풍부한 카페 회원들의 알찬 여행기와 다양한 여행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가 될 뿐만 아니라, 로얄캐리비안크루즈의 전문 상담 직원과 상담 및 예약이 가능한 데스크가 운영되어 크루즈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 공유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 정기모임에는 크루즈에 관심이 많은 회원들 간의 네트워킹 및 저녁식사 시간이 포함되어 있으며, 크루즈 여행기 나눔과 토크쇼 형식의 질문 답 기회, 그리고 경품 추첨까지 진행되며,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평소에 접하기 쉽지 않았던 크루즈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정기모임 참가 신청은 2월 17일까지 네이버 카페 크루즈톡을 통해 진행되며, 회원 가입 후 정기모임 공지 글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최근 시니어들만을 위한 특화된 크루즈 여행상품을 출시한 크루즈 여행 전문 더블유크루즈투어 한 관계자는 "정기 모임을 통해 여행 정보를 알고 떠나면 크루즈 여행의 즐거움도 커진다"고 밝혔다. 

한편,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인터내셔널은 49년간 수많은 업계 최초의 시설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크루즈 업계의 혁신을 주도해온 글로벌 크루즈 선사다.

지중해, 유럽, 알래스카, 카리브해, 남미, 아시아, 호주 & 뉴질랜드, 갈라파고스 등 세계 곳곳에서 세계 최대 규모의 크루즈쉽을 포함하여 총 25척이 운항하고 있으며,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온라인 예약과 상담이 가능하다.

사진DB=로얄 캐리비안 보이저호의 환영 퍼레이드 장면
사진DB=로얄 캐리비안 보이저호의 환영 퍼레이드 장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