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앤루, KBO 콜라보레이션 야구티셔츠 리오더 실시
알로앤루, KBO 콜라보레이션 야구티셔츠 리오더 실시
  • 송지나
  • 승인 2015.05.22 09: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알로앤루 KBO 티셔츠와 모자, 베이비 스포츠라인 제품을 착용한 서준, 서언.

 


LG, 두산, 기아, 삼성 등 흥행구단 인기… 티셔츠 최대 90% 초도물량 소진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대표 유아동 의류 브랜드 알로앤루가 KBO(한국야구위원회)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베이비 야구티셔츠∙모자’를 리오더 출시한다.

리오더 제품은 LG, 두산, 기아, 삼성 등 4개 구단의 티셔츠와 모자로 흥행 구단의 인기를 반영하듯 구단 별 최고 90%이상 판매율을 달성하며 매진을 앞두고 있어 리오더를 결정했다.

지난 4월 초 공식 출시한 ‘알로앤루 KBO 야구티셔츠&모자’는 베이비전용 야구응원복으로 프로야구 10개 구단의 유니폼을 모티브로 삼아 알로앤루의 귀여운 캐릭터를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티셔츠는 10개 구단의 공식 앰블럼과 상징 컬러를 적용해 구단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으며, 야구모자는 스냅백 스타일로 트렌디한 감각까지 갖춰 스타일리시한 ‘야구장 베이비룩’을 연출 할 수 있다.

지난 3월 온라인 사전 예약판매 시 하루 만에 전량 품절을 기록하며 출시 전부터 야구팬들 사이에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KBO 티셔츠와 모자는 4월 공식출시 이후 총 4만장이 판매됐다. 특히 프로야구 개막 후 본격적인 레이스가 시작되면서 야구관련 상품이 주목 받게 되자 특정 인기 구단의 티셔츠가 빠르게 소진되며 조기 품절을 앞두게 됐다.

이번에 추가 리오더 출시되는 알로앤루 LG, 두산, 기아, 삼성 야구 티셔츠와 모자는 전국 알로앤루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알로앤루는 KBO 야구 티셔츠 모자와 더불어 매쉬팬츠, 야구점퍼, 하이탑 슈즈 등 함께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베이비 스포츠웨어라인도 동시에 선보였다. 매쉬팬츠와 레이어드 된 듯한 디자인의 5부바지는 스포티한 느낌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야구장 패션은 물론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