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키우는 보육! 인천보육인대회 성료
꿈을 키우는 보육! 인천보육인대회 성료
  • 장은재
  • 승인 2015.05.16 11: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00여 보육교직원 참가, 유공자 표창ㆍ문화행사 진행

[베이비타임즈=장은재 기자] 인천광역시와 인천어린이집연합회(회장 이재오)는 15일 송도글로벌캠퍼스 강당에서 ‘2015년 인천보육인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유정복 시장, 박승희 시의회 부의장, 이청연 교육감을 비롯해 어린이집 원장ㆍ교사 등 2500여명의 보육교직원이 참가했다.
 
이번 행사는 보육 현장의 최일선에서 긍지를 갖고 보육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노력으로 아이들을 돌보는 보육교직원들을 위해 마련됐다.
   
 “꿈을 키우는 보육! 인천의 미래!”라는 슬로건으로 열린 이날 대회는  개그맨 이홍렬씨의 “또 하나의 어머니”라는 주제 강연으로 막을 올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유정복 인천시장이 보육발전에 기여한 보육교직원 및 공무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시에서 선정한모범어린이집 보육교직원 76명, 보육담당공무원 3명, 육아종합지원센터 2명 총 81명에 대해 시장 표창을 수여했다.

유정복 시장은 ‘나와 민족의 장래를 위해 어린이에게 10년을 투자하라’고 하신 소파 방정환선생님의 말을 인용하면서 “나라의 보배인 어린이들이 돌봄을 실천하는 보육교사 품에서 사랑과 행복을 받으며 자라야 한다”며 보육교사의 역할을 당부했다.

▲ 15일 송도 인천글로벌캠퍼스 강당에서 열린 '2015 인천 보육인 대회'에서 표창을 받은 보육 유공자들이 유정복 인천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5일 송도 인천글로벌캠퍼스 강당에서 열린 '2015 인천 보육인 대회'에서 보육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