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머핀, 올여름 더위를 책임질 쿨(cool)제품 출시
베이비머핀, 올여름 더위를 책임질 쿨(cool)제품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5.12 17: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머핀 쿨시리즈 4종.

 


더위에 취약한 아이를 위한 쿨매트, 쿨필로우, 쿨시트 2종 등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기능성 액세서리 브랜드 베이비머핀이 쿨(cool) 제품 4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쿨매트, 쿨필로우, 유모차용 쿨시트, 캐리어용 쿨시트 4가지로 3D메쉬와 코튼의 특허 접착 기술로 만들어져 부드럽고 동시에 통기성이 좋은 점이 특징이다. 각 블루마린, 마시멜로 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쿨매트는 열대야로 힘들어 하는 아기들의 숙면을 위한 제품으로 통기성이 우수하고 12mm의 적당한 두께가 충분한 쿠션감을 전해준다. 스몰, 라지 사이즈로 나눠져 있어 신생아부터 키즈까지 사계절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다.

쿨필로우도 넉넉한 사이즈와 4cm의 적당한 두께로 소아부터 키즈까지 사용이 가능하고 3D메쉬 소재의 원단 사이가 넓은 구조로 되어 있어 신생아 돌연사를 방지해준다.

또 캐리어용 쿨시트는 아기띠 외에도 카시트와 유모차에 사용할 수 있는 활용성이 뛰어난 멀티 기능의 제품이며, 유모차용 쿨시트는 흔들림 방지쿠션 내장으로 아기 머리를 편안하게 감싸주어 외출 시 머리의 미세한 흔들림까지 보호해주고 아이가 시트에 앉았을 때 감싸는 듯 안정적이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

베이비머핀 관계자는 “쿨시리즈 4종은 물빨래가 가능하고 진드기, 곰팡이 등 세균 번식이 어려운 구조로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며, “3D입체 그물망 구조로 형성된 공기층은 통기성이 우수하고, 아이의 피부가 닿는 부분은 순면을 사용해 땀이 많은 여름에 땀띠와 발열을 예방해 쾌적함뿐만 아니라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