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창립 37주년 ‘창조적 도전·고객 가치’ 경영 선포
피죤, 창립 37주년 ‘창조적 도전·고객 가치’ 경영 선포
  • 송지나
  • 승인 2015.05.07 13: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피죤 이주연 대표이사(가운데)가 피죤의 창립 37주년을 맞아 직원들과 손을 잡고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제공=피죤)

 


인사정책, 인센티브, 사내 교육, 고객가치 등 4대 핵심정책 채택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생활용품전문기업 피죤(대표 이주연)은 창립 37주년을 맞아 ‘창조적 도전’과 ‘고객 가치’ 경영을 선포하며, 이를 위한 4대 핵심 정책을 채택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피죤의 4대 핵심 정책은 기존 인사정책의 강화, 인센티브제 확대, 사내교육 시스템 보완,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을 통한 고객 가치 증대 등이다.

우선, 피죤은 기존 능력 위주의 공정한 인사 정책을 유지, 강화키로 했다. 이는 피죤 사훈 중의 하나인 “후배를 육성하지 않고는 영원히 발전할 수 없다”는 뜻의 ‘항진(恒進)’의 철학을 담아 인재가 성장할 수 있는 기업이 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와 함께 직원들의 동기부여를 강화하기 위해 실적에 따른 인센티브제를 확대 운영해 회사의 이익을 함께 공유할 계획이다. 이미 올해 1~2분기 영업 부문을 대상으로 초과 성과를 올린 직원들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했으며, 이를 전사로 확대ㆍ반영할 방침이다.

또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은 고객 가치를 한 차원 높이는데 초점을 맞췄다. 피죤은 ‘고객만족’과 ‘최고의 품질’을 가장 최우선으로 두고 기업 경영 활동을 펼쳐 왔으며, 이번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을 통해 고객 접점을 보다 더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밖에 전 사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피죤 사내 MBA 교육 시스템을 보다 강화해 컨슈머 마케팅, 파이낸셜 코스, 키 어카운트, 트레이드 마케팅 등의 교육을 신설할 예정이다.

피죤 이주연 대표는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자세가 피죤 37년 역사의 원동력”이라며 “창조적 도전과 고객 가치 중심의 경영을 통해 피죤이 한 걸음 더 성장하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피죤은 30년간 피죤에 근무한 직원들을 대상으로 장기근속 특별상을 시상하는가 하면, 창립 37주년을 맞아 피죤 전 직원과 협력사에 국내 와인농가에서 생산하고 피죤 로고를 새긴 특별 한정판 기념와인을 선물로 제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