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창립 36주년 맞아 기념식 가져
보령메디앙스, 창립 36주년 맞아 기념식 가져
  • 송지나
  • 승인 2015.04.29 09: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8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보령빌딩 강당에서 진행된 보령메디앙스 36주년 기념식에서 김승호 보령제약그룹 회장(왼쪽에서 다섯번째)과 김은정 보령메디앙스 부회장(왼쪽에서 여섯번째) 및 보령제약그룹 각 계열사 대표이사와 보령메디앙스 임원들이 기념 떡케이크 커팅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보령메디앙스)

 


창립 36주년 기념 브랜드별 할인 행사 등 이벤트 마련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보령메디앙스가 지난 28일 창립 36주년을 맞아 본사 대강당에서 창립기념식을 가졌다.

보령메디앙스는 지난 1979년 창립된 이래 닥터아토, 비앤비, 디오가닉, 쇼콜라, 뮤아 등 엄마와 아기들을 위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우리나라 유아산업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보령메디앙스 김은정 부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유아용품 대표기업으로써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 고객에게 사랑 받는 기업이 되어야 한다”며, “현재에 머물지 말고 ‘올곧은 기업’으로서, 올곧은 제품과 서비스로 글로벌생활문화기업으로 성장해야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보령메디앙스는 기념식 외에도 임직원들이 서울지역 약 60여개 어린이집을 직접 방문해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한편, 보령메디앙스는 창립 36주년 기념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비비하우스, 이츠이매지컬, 디오가닉코튼 페이스북에서 ‘아이에게 마크 따라하기’와 ‘축하메세지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방법은 아기와 부모의 손을 포개어 찍은 사진을 각 브랜드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리거나 보령메디앙스 창립36주년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등록하면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