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거리로 나서다!
NH농협생명, 거리로 나서다!
  • 허경태
  • 승인 2015.04.21 13: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대문역 인근에서 「내맘같은 보험」 대고객 가두캠페인 실시

[베이비타임즈=허경태 기자] NH농협생명(대표이사 김용복)이 거리로 나섰다. 명목은 새로 출시된 상품 홍보를 위함이지만 대표이사까지 거리로 나서 홍보대열에 합세해 보험 가입자를 늘려 수익성을 높이는데 올 해 경영목표를 둔 것으로 보여진다. 

NH농협생명은 21일 서울 서대문역 인근에서 본사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내맘같은 보험, NH농협생명’ 가두캠페인을 실시했다. 

▲ NH농협생명 김용복대표이사(왼쪽에서 3번째)가 거리에서 시민들에게 홍보전단을 돌리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가족의 든든한 미래설계를 위해 꼭 필요한 종신보험의 중요성을 알리고, 또한 노후 준비를 위한 연금전환 기능, 고객의 경제상황에 따라 보험료 납입이 자유로운 신상품 「내맘같이NH유니버셜종신보험」을 고객들에게 직접 소개하는 자리였다.

캠페인에 참여한 김용복 대표이사는 “종신보험은 가족사랑의 시작이자 평생을 함께하는 상품인 만큼 상품의 강점 뿐 아니라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보험사의 신뢰도도 매우 중요하다”며, “고객의 마음으로 생각하고 실천하며 언제나 믿고 선택할 수 있는 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생명은 모바일 앱이나 홈페이지(m.nhlife.co.kr)에서「내맘같이NH유니버셜종신보험」상품 안내장 추천 이벤트를, 지난 15일부터는 ‘아빠의 마음’을 주제로 한 TV광고 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종신보험 판매 강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