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들디자인, 파크 하얏트 서울과 ‘돌잔치 패키지’ 선보여
스와들디자인, 파크 하얏트 서울과 ‘돌잔치 패키지’ 선보여
  • 송지나
  • 승인 2015.04.16 14: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와들 디자인과 파크 하얏트 서울이 공동 제작한 '스와들디자인 기프트박스'.

 


2인 조식, 플라워 데커레이션, 스와들디자인 프리미엄 기프트박스 증정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베이비블랭킷 브랜드 스와들디자인이 파크 하얏트 서울과 제휴해 돌잔치 패키지(Special 1st Birthday Package)를 선보인다.

돌잔치는 ‘Once in a Lifetime’, ‘Magical Moment’, ‘Happily Ever After’, ‘My First Fairy Tale’ 등 4가지 타입의 패키지 중 선택할 수 있고 인원과 취향, 예산에 따라 개별적 구성이 가능하다.

오는 5월 31일 전까지 예약하고 올해 안에 돌잔치를 진행하는 모든 고객에게 돌잔치가 끝난 후 가족들이 피로를 풀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돌잔치 당일 무료숙박이 제공된다. 또 패키지별로 코너스톤 뷔페 조식, 프리미엄 플라워 데커레이션으로 업그레이드한 돌상이 가능하다.

특히 돌잔치 인원이 15인 이상일 경우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는 2인 조식과 스와들디자인과 파크 하얏트 서울이 특별 공동 제작한 ‘스와들디자인 기프트박스’를 받을 수 있다.

기프트박스는 스와들디자인의 코튼 블랭킷과 턱받이, 파크 하얏트 서울이 자체 제작한 아기 티셔츠, 목욕가운, 테디 베어 인형 등 20만원 상당의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핑크, 블루 세트 중 아이 성별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F/W시즌에는 코튼 블랭킷 보다 보온성이 뛰어난 스트롤러 블랭킷으로 변경해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파크 하얏트 서울의 돌잔치는 전면 유리창으로 따듯한 햇살이 들어오는 이벤트 룸, 고급스럽고 격조 있는 데커레이션과 호텔의 탑 셰프들이 준비한 최고급 음식, 섬세하고 품격 높은 서비스 등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소규모 럭셔리 돌잔치로 유명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