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루스벤, 놀이방 매트 ‘라임블로썸’ 예약판매 진행
엘루스벤, 놀이방 매트 ‘라임블로썸’ 예약판매 진행
  • 송지나
  • 승인 2015.04.16 09: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가 할인 혜택 및 5만원 상당의 사은품 혜택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지난해 ㈜엘루스벤(대표 조재용)은 라임블로썸을 런칭하며 ‘듀얼디자인 놀이방 매트’라는 신조어를 탄생시켰다. 라임블로썸은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놀이방 매트 기능에 충실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어 모델별로 완판 행진을 이뤘다.
 
엘루스벤은 이 같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지난 13일부터 라임블로썸 예약판매를 시작해 라임블로썸을 원가 대비 15% 할인된 178,500원에 판매하며, 5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 품목으로는 안전벨트인형 히치하이킹(4종 중 1종), 에코스토어 세제 3종 세트, 에코스토어 베이비스킨케어 3종 세트, 에코스토어 패밀리 바디케어 3종 세트 등 총 4종이며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라임블로썸 예약판매로 구매한 제품은 오는 27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라임블로썸 홈페이지, 히치하이킹 홈페이지, 에코스토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라임블로썸은 뛰어난 디자인과 친환경적인 요소를 두루 갖춘 안전한 매트로 유명하다. 북유럽풍 디자인과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도로 매트는 시중에는 없는 특별한 매트로 친환경 슬럽도비 코튼원단이 포근한 느낌을 준다. 또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는 다이렉트 코팅기법을 사용해 유해물질이 나오지 않아 안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