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어벤져스2 개봉 앞두고 마블시리즈 상품 판매
이마트, 어벤져스2 개봉 앞두고 마블시리즈 상품 판매
  • 송지나
  • 승인 2015.04.15 19: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5일 오전 서울 성동구 이마트 성수점에서 모델들이 이마트가 판매하는 다양한 마블 시리즈 장난감을 선보이고 있다.

 


어벤져스 주인공 피규어, 장신구, 마블티셔츠 등 판매

신세계百, 24일부터 슈퍼히어로 전시회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이마트가 오는 23일 영화 ‘어벤져스2’ 개봉을 앞두고 어벤져스 멤버 피규어, 장신구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는 어벤져스2의 개봉이 다가옴에 따라 어벤져스2 캐릭터 상품 특설매장을 꾸미고 포토존을 구성하는 등 어벤져스2를 좋아하는 아이들과 키덜트 고객을 공략한다.

캐릭터 상품으로는 어벤져스의 주인공인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등의 피규어를 39,900원에 판매하며 아이언맨 마스크와 헐크 그립 피스트 등 각종 장신구도 판매한다.

또 이마트 성수점은 마블코믹스에서 제작한 실제 1:1 비율의 어벤져스 슈퍼히어로 모형을 오는 21일까지 전시한다.

한편, 신세계백화점도 오는 24일부터 5월 5일까지 영등포점 1층 명품관 광장에서 아이언맨, 헐크, 토르, 캡틴 아메리카 등 헐리우드의 유명 슈퍼히어로를 모두 만날 수 있는 ‘슈퍼 히어로전’을 국내 최대 규모로 선보인다.

특히 100여종 이상의 모형을 현장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으며,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볼 수 있는 20여종의 실물 사이즈 모형 역시 구매가 가능하다.

또 신세계백화점은 전시회를 찾는 어린이들을 위해 히어로 스티커, 색칠놀이, 히어로들의 장비와 의상 체험, 코스프레 및 포토타임 등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슈퍼 히어로전은’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을 시작으로 본점(5/9~), 경기점(5/23~), 센텀시티점(6/4~), 인천점(7/3~)에서 차례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