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 우수상품 페어] “셋을 세면 테이프를 커팅하겠습니다!”
[전통시장 우수상품 페어] “셋을 세면 테이프를 커팅하겠습니다!”
  • 송지나
  • 승인 2015.04.07 17: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통시장 우수상품 페어’에 참석한 관계자 및 내빈들이 테이프 커팅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신세계푸드 김성환 대표, 이마트 이갑수 대표, 전국시장상인연합회 진병호 회장, 중소기업청 한정화 청장,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일규 이사장, 신세계그룹 김해성 사장, 이정현 국회의원, 신세계백화점 장재영 대표, 에브리데이리테일 이태경 대표.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D2홀에서 열린 ‘전통시장 우수상품 페어’ 개막식에서 행사 관계자 및 내빈들이 테이프 커팅식을 가졌다.

소상공인시장지능공단ㆍ신세계그룹 전통시장 우수상품 페어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며, 전국 17개 시ㆍ도 70개 시장의 100여개 우수상품이 참가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전통시장은 상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우수상품은 신세계그룹의 상품 개발 역량과 전국 판매망을 활용해 전통시장 스타상품으로 재탄생된다.

▲ 전통시장 우수상품 페어 개막식에 참석한 내빈들이 테이프 커팅식을 갖은 후 서로 손을 잡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신세계푸드 김성환 대표, 이마트 이갑수 대표, 전국시장상인연합회 진병호 회장, 중소기업청 한정화 청장,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일규 이사장, 신세계그룹 김해성 사장, 이정현 국회의원, 신세계백화점 장재영 대표, 에브리데이리테일 이태경 대표,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이춘호 원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