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물세안 필요없는 ‘알로에 노워시클렌징’ 출시
아리따움, 물세안 필요없는 ‘알로에 노워시클렌징’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4.07 10: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리따움 알로에 노워시클렌징 워터. (사진제공=아리따움)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토탈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제주 무농약 알로에 에센스 함유로 별도의 물세안 없이 깨끗하게 메이크업을 지우고, 피부는 촉촉하게 가꿔주는 알로에 노워시클렌징을 4월 출시한다.
 
아리따움 알로에 라인은 클렌징 후 별도의 물세안이 필요없는 알로에 노워시클렌징 워터와 알로에 노워시클렌징티슈 3종, 달아오른 피부에 수분과 진정 효과를 주는 알로에 수딩젤로 구성돼 있다. 다섯 제품 모두 공통 성분으로 제주 무농약 알로에 에센스를 90%이상 함유해 알로에 고유의 수분 진정 효과를 주며, 무향·무색소·무광물성오일 시스템을 적용했다.

알로에 노워시클렌징 워터는 정제수 대신 제주 무농약 알로에 에센스를 91% 함유하고 있다. 화장솜에 클렌징워터를 충분히 적신 후 피부에 가볍게 눌러 닦아내면 별도의 물세안 없이도 메이크업은 깨끗하게 지워지고 피부는 촉촉하고 당김이 없다.
 
알로에 노워시클렌징티슈는 외부에서 급하게 수정 메이크업이 필요할 때나 여행 시 비행기 기내 안에서 등 세안이 번거로운 상황에서도 별도의 물세안 없이 간편하고 깨끗하게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2014년 첫 출시돼 큰 인기를 끈 아리따움 알로에 수딩젤은 야외 활동 후 달아오른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알로에 수딩젤에 오일을 섞어 헤어 에센스로 사용하는 등 똑똑한 멀티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