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앤루, KBO 베이비 야구티셔츠∙모자 공식출시
알로앤루, KBO 베이비 야구티셔츠∙모자 공식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4.02 13: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방송인 이휘재의 쌍둥이 서언, 서준의 베이비 야구티셔츠∙모자 착용사진(왼쪽)과 야구티셔츠∙모자 제품사진. (사진제공=제로투세븐)

 


오는 9일까지 선착순 구매고객 3,000명 마킹서비스 무료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대표 유아동 의류 브랜드 알로앤루가 KBO(한국야구위원회)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베이비 야구티셔츠∙모자’를 공식 출시했다.

전국 알로앤루 매장과 제로투세븐닷컴에서 판매하는 ‘알로앤루 KBO 야구티셔츠&모자’는 ‘베이비 전용’ 야구응원복으로 지난 3월 12일 온라인 사전예약 판매 실시 하루 만에 전량 품절을 기록하며 공식 출시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알로앤루 야구티셔츠는 10개 구단의 공식 앰블럼과 상징 컬러를 적용해 구단별 아이덴티티를 강조했으며, 야구모자는 스냅백 스타일로 트렌디한 감각까지 갖춰 스타일리시한 야구장 패션으로 안성맞춤이다.

또 알로앤루는 KBO 야구 티셔츠∙모자와 더불어 매쉬팬츠, 야구점퍼, 하이탑 슈즈 등 함께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베이비 스포츠웨어 라인을 추가로 선보인다. 매쉬팬츠와 레이어드된 듯한 디자인의 5부바지는 스포티한 느낌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야구장 패션은 물론 데일리아이템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한편, 알로앤루는 KBO 티셔츠∙야구 공식출시를 기념해 오는 9일까지 전국 알로앤루 오프라인 매장에서 티셔츠와 모자를 세트로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3,000명에게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마킹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제로투세븐 알로앤루 마케팅 담당자는 “셀럽인 서언∙서준 쌍둥이가 알로앤루 KBO 티셔츠를 입고 등장해 연일 화제가 되고 있으며 현재 1차 프로모션 분량이 조기품절 돼 리오더 중이며 추가주문 물량도 이미 50% 이상 판매된 상태”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