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기업고객 아웃바운드 영업채널 도입
KB국민은행, 기업고객 아웃바운드 영업채널 도입
  • 김선영
  • 승인 2015.03.06 1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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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비타임즈=김선영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이 기업고객을 찾아 가는 아웃바운드 영업채널 'SBM (SOHO/SME Biz Manager)'을 도입했다.

'SBM'은 점주권 우량 기업고객 집중 유치 및 마케팅 역량 확산을 위한 아웃바운드 마케팅 전문가 조직으로, 기업금융관련 직무 3년이상 경력자 중 공모와 지역본부장 추천을 통하여 선발된 우수 인력으로 구성되었다.

올 3월부터 'SBM'을 운영하며, 상반기에는 서울/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하반기에는 상반기 운영 상황을 고려하여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SBM'의 기본 서비스는 인근 영업점과 연계한 기업여신 신규 발굴 및 지원이며, 향후 재무 및 경영전반에 대한 기업가치 향상 방안, 세무 및 부동산을 포함한 자산관리 컨설팅 등 기업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찾아가는 One-Stop 금융서비스'를 추진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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