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전 베이비페어’ 5월14일~17일 개최
‘2015 대전 베이비페어’ 5월14일~17일 개최
  • 장은재
  • 승인 2015.02.21 11: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신·출산·육아 정보가 한 곳에…무역전시관에서 열려

[베이비타임즈=장은재 기자] 대전지역 예비부모 및 영유아 부모들을 위한 임신출신육아교육 정보공유의 장이 열린다. 

전시 박람회 전문기업 ㈜이앤애드(대표 백상기)는 오는 5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대전무역전시관에서 ‘2015 임신출산유아교육박람회(대전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1일 이앤애드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는 자녀의 임신부터 출산, 육아, 교육까지 전 분야를 아우르는 영유아 관련 산업을 총망라한 자리로, 예비 엄마, 아빠가 준비해야 할 다양한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얻을 수 있도록 하게 위해 마련됐다. 

각종 출산용품을 비롯해 임산부용품, 임산부서비스, 영유아식품, 안전용품, 금융·기타 서비스, 의료서비스, 가구, 인테리어, 문구 및 출판 등 다양한 품목이 전시되며, 태교를 위한 필수 아이템부터 정확한 임신 관련 정보, 출산 후 신체관리, 유아조기교육 정보까지 영유아 관련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베이비페어를 찾는 관람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대전 베이비페어 홈페이지에서 무료입장 등록을 완료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프리미엄 맘아랑 물티슈’를 증정한다. 또 ‘대전 베이비페어’ 커뮤니티에 사전 가입하고 입장한 관람객에게 고급 물티슈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자신의 블로그에 대전 베이비페어 내용을 포스팅한 후 ‘대전베이비페어’ 커뮤니티 사이트 공지글 댓글로 포스팅 주소를 남기면 박람회장에서 물티슈(70매) 2팩을 무료로 증정하고, 우수 포스팅을 작성한 2명에게는 물티슈 한 박스(10개)를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대전 베이비페어 관계자는 “이번 베이비페어는 상업적인 측면보다 출산과 육아정보 제공에 초점을 맞췄기 때문에 육아교실 등에 참여해 정보를 나누고 실생활에 필요한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실속파 예비 부모, 영유아 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대전 베이비페어의 무료 입장 신청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전 베이비페어 공식 홈페이지(www.djbabyfai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