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블랙 쿠션,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리뉴얼
헤라 블랙 쿠션,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리뉴얼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3.26 1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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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블랙 쿠션’ 성분을 업그레이드하고 재활용 용이성을 개선한 용기 디자인을 적용하는 등 제품을 리뉴얼 출시한다.

헤라 블랙 쿠션은 2017년 처음 출시됐으며 올해 2월 누적 판매 1000만 개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며 브랜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커버력, 밀착력, 피부 표현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제품명도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변경해 한 단계 진화한 블랙 쿠션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기존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던 ‘초밀착 커버’ 기능은 더욱 강화하고, 텁텁함 없이 매끄러운 ‘소프트 새틴’ 피부 구현을 위해 대폭 향상된 기술력을 적용했다.

아모레퍼시픽 독자 기술인 ‘피그먼트 미립화 공정’을 통해 기존보다 곱고 세밀해진 미세 파우더 입자에 새로 고안된 스트레처블 레이어(Stretchable layer) 기술을 접목해 기존보다 훨씬 유연해진 제형을 탄생시켰다.

이를 통해 피부에 초밀착되면서 얇고 가볍게 발리고, 주름에 끼임이나 들뜸 없이 메이크업 직후의 정교한 피부가 오랜 시간 유지된다.

총 9가지의 컬러 쉐이드로 선보이며 맑고 순도 높은 색소를 적용해 본연의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 준다.

이밖에도 환경에 대한 고민을 반영해 재활용 용이성을 개선하기 위한 디자인으로 변경했으며, 외용기 하단에 재활용 플라스틱(PCR)을 50% 적용했다.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은 3월 25일 네이버 단독 선런칭을 했으며, 4월 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매장과 아모레몰,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헤라는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4월 2일부터 21일까지 성수동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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