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데이데이비쥬 공식 서포터즈 ‘비쥬얼’ 39기 모집
모나리자, 데이데이비쥬 공식 서포터즈 ‘비쥬얼’ 39기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3.21 11: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의 공식 서포터즈인 ‘비쥬얼’ 39기를 모집한다.

‘비쥬얼’은 데이데이비쥬 제품 모델로 활동할 ‘비쥬베이비’와 대표 제품을 체험한 후 후기를 공유해줄 ‘비쥬맘’으로 구성된 브랜드 앰배서더다.

이번에 선발된 비쥬얼 39기에게는 데이데이비쥬 인기 제품인 ‘라이트모션 팬츠’ 기저귀 1박스(3팩)가 제공된다. 체험 제품인 ‘라이트모션 팬츠’는 순면 느낌의 버블 엠보싱 시트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서포터즈는 제품을 체험한 후 인스타그램 릴스와 블로그 리뷰 각 1건의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우수 리뷰어 5명에겐 아기 가제 손수건과 동일한 100% 코튼 원단에 부드럽고 도톰한 엠보싱을 더해 신생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리얼코튼 물티슈’ 70매 1박스(10팩)가 추가 선물로 주어진다.

모집 인원은 총 20명이며, 참가 신청은 21일부터 27일까지 데이데이비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최종 선발자는 4월 1일 인스타그램 디엠(DM)을 통해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흡수력과 통기성이 뛰어난 유아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며 “아기 피부를 보송보송하고 산뜻하게 유지해주는 ‘라이트모션 팬츠’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번 서포터즈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